상단여백
HOME 라이프 사회/일반
버나드 박 계약종료 “9년 동안 동행해준 그에게 깊은 감사”
  • 이서진 기자
  • 승인 2022.09.19 20:50
  • 댓글 0
JYP엔터테인먼트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가수 버나드 박이 JYP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을 종료한다.

19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금일 9월 19일을 끝으로 JYP와 버나드 박과의 전속 계약이 만료된다”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 “당사는 계약 만료를 앞두고 버나드 박과 오랜 시간 심도 있는 대화와 논의를 해왔고, 양측 합의 하에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2014년 10월 13일 데뷔 이래 버나드 박은 JYP를 대표하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항상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며 “서로를 향한 두터운 신뢰로 9년이라는 긴 기간을 동행해준 버나드 박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JYP는 버나드 박이 걸어 나갈 모든 길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서로를 향한 두터운 신뢰로 9년이라는 긴 기간을 동행해준 버나드 박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향후 버나드 박의 앞길을 응원했다.

한편, 버나드 박은 지난 2013년 SBS ‘K팝 스타 3’에 참가해 최종 우승을 차지한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이하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그동안 버나드 박을 향해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금일 9월 19일을 끝으로 JYP와 버나드 박과의 전속 계약이 만료됨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계약 만료를 앞두고 버나드 박과 오랜 시간 심도 있는 대화와 논의를 해왔고, 양측 합의 하에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2014년 10월 13일 데뷔 이래 버나드 박은 JYP를 대표하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항상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서로를 향한 두터운 신뢰로 9년이라는 긴 기간을 동행해준 버나드 박에게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JYP는 버나드 박이 걸어나갈 모든 길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새로운 시작점에 선 버나드 박에게 변함없는 응원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