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사회/일반
'국가가 부른다' 나태주·서도밴드·조정민·박광선·박보람·이상미 국가부 요원들과 불꽃 튀는 대결 펼친다
  • 이서진 기자
  • 승인 2022.07.28 18:42
  • 댓글 0
TV조선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28일 방송되는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이하 '국가부')는 나태주, 서도밴드, 조정민, 박광선, 박보람, 이상미 등 공인된 보컬리스트와 퍼포먼스 실력자가 총출동하는 '오디션 스타' 특집으로 준비했다.

먼저 태권 트롯의 창시자 나태주가 강력한 발차기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태주의 태권도 퍼포먼스를 직관한 '국가부' 멤버들은 대결도 잊은 채 '찐 리액션'을 선보이고, 박창근은 "침 나올 뻔 했다. 어떻게 돌려차기를 하면서 노래를 할 수 있냐"라며 감탄을 표현했다.

이어 국악 경연 프로그램 JTBC '풍류대장 -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 우승에 빛나는 서도밴드가 출연해 스타일리시한 '조선팝'의 진수를 선보인다. 특히 '뱃노래',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를 서도밴드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시청자들에게 흥겨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복 의상부터 댄서 지원사격까지 시상식급 무대 준비를 한 조정민은 '레디큐', '발목을 잡지마'로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조정민의 섹시 퍼포먼스에 당황한 국가부 요원들은 "오늘 게스트 너무 세다"라며 의기소침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이 밖에도 박광선, 박보람, 이상미가 출연해 국가부 요원들과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친다. 박광선은 특유의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신성우의 '서시'를 열창하고 박보람은 맑은 음색으로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를 불러 모두를 매료시킨다. 육아로 인해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는 이상미는 양수경의 '당신은 어디 있나요'를 선곡해 남다른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국가가 부른다'는 28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에서 방송 된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