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사회/일반
'쇼윈도:여왕의 집' 송윤아, 김승수와 대립 포착…친구 사이 틀어진 이유는?
  • 이서진 기자
  • 승인 2022.01.03 12:52
  • 댓글 0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쇼윈도:여왕의 집’ 송윤아가 완전한 고립을 맞이했다.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 연출 강솔, 박대희 / 제작 ㈜코탑미디어 / 기획 채널A) 여왕 한선주(송윤아 분)를 향한 신명섭(이성재 분), 윤미라(전소민 분)의 공격이 거세지고 있다. 행복을 전시하던 쇼윈도가 깨지며 드러나는 추악한 진실들이 그녀의 삶을 산산조각 내는 중이다. 

지난 10회 방송에서는 신명섭과 윤미라가 한선주의 든든한 지원군이었던 한정원(황찬성 분)과 차영훈(김승수 분)에게 접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먼저 신명섭은 한정원의 친어머니를 돈으로 사주해 한선주와 한정원 사이를 이간질했다. 한정원의 욕망을 건드려 그를 자신의 편으로 끌어들이는 신명섭의 잔인함에 시청자들도 경악을 금치 못했다. 

그런가 하면 윤미라는 차영훈에게 접근해 한선주와 신명섭 사이를 깨뜨릴 방법을 이야기했다. 신명섭과 윤미라의 스캔들을 폭로하길 바랐던 차영훈과 한선주와 차영훈을 불륜으로 몰아가려는 윤미라의 생각이 달라 연합이 결렬됐지만, 이들이 하나의 목표를 두고 뭉쳤다는 사실 자체가 안방극장에 충격을 안겼다. 

이런 가운데 ‘쇼윈도:여왕의 집’ 측이 공개한 사진에는 감정 대립이 극에 달한 듯 마주 선 한선주와 한정원 남매가 담겨있다. 서로를 향한 싸늘한 시선이 감정의 골을 보여준다. 항상 서로의 편이 되어주던 애틋한 남매 사이였기에 이 모습이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어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한선주와 차영훈의 갈등도 볼 수 있다. 한선주는 차영훈에게 원망의 눈빛을 보내고 있고, 차영훈은 한선주의 눈빛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다. 차영훈은 한선주가 자신의 모든 속내를 털어놓을 수 있던 유일한 친구였다. 이에 한선주가 무슨 일을 겪었기에 차영훈을 이렇게 냉랭하게 바라보는 것인지, 결국 한선주가 차영훈과도 틀어지게 된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와 관련 ‘쇼윈도:여왕의 집’ 제작진은 “한선주가 든든한 조력자였던 한정원, 차영훈과도 갈등을 겪으며 완전한 고립을 마주하게 된다. 이제 한선주는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다. 벼랑 끝에서 살아남기 위한 그녀의 처절한 사투가 시작될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해 11회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다. 

한편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쇼윈도:여왕의 집' 11회는 1월 3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