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방송/연예
‘동상이몽 2’ 전혜빈 신랑 직업 치과의사 “남편 삼시 세끼 모두 챙겨줘”
  • 이서진 기자
  • 승인 2020.06.29 15:58
  • 댓글 0
‘동상이몽 2’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전혜빈이 신혼의 달달함을 과시했다.

29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전혜빈이 출연, 나이에 대해 관심이 쏠린다. 결혼 7개월 차에 접어든 전혜빈은 최근 진행된 ‘너는 내 운명’ 녹화 현장에서 깨가 쏟아지는 신랑과의 신혼의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달달하게 물들였다.

전혜빈은 지난해 12월 2살 나이 연상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전혜빈의 남편은 ‘훈남’ 치과 의사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날 전혜빈은 그런 신랑을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조정석과 정경호에 비유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전혜빈은 “조정석 씨 캐릭터의 위트 있고 개구진 이미지와 정경호 씨 캐릭터의 다정다감함을 합쳐놓았다”라며 남편을 향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전혜빈은 “신랑의 삼시 세끼를 챙겨준다”라며 ‘내조의 여왕’ 다운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남편의 일터가 집과 가까운 터라 점심까지 세 끼를 모두 집에서 함께 먹는다고. 전혜빈은 “점심은 밖에서 먹고 오는 게 편하지 않냐”라는 MC들의 질문에도 “그렇지 않다. 재밌다”라며 행복한 신혼의 분위기를 물씬 풍겨 출연진들의 부러움 섞인 야유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결혼 7개월 차 ‘새댁’ 전혜빈의 신혼생활 이야기는 29일(월)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혜빈 나이는 1983년생으로 올해 서른 여덟살이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