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사회/일반
(군산시청) 롯데몰군산점, 군산시드림스타트 대상가정에 문화체험(영화) 지원
  • 황준호 기자
  • 승인 2019.12.02 19:35
  • 댓글 0

[광명지역신문=황준호 기자] 군산시는 롯데몰군산점(지점장 강정구) 샤롯데봉사단이 드림스타트 대상가정 모(母) 40명에게 문화체험“영화관람”을 지원했다고 지난달 29일 밝혔다.

이날 롯데시네마 롯데몰군산점에서 진행된 문화체험은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아이들을 잘 양육하기 위해 노력하는 드림스타트 대상아동 모(母) 40명을 대상으로 영화관람“82년생 김지영”과 팝콘, 음료세트 등이 지원됐다.

이번 롯데몰 군산점 샤롯데봉사단에서 지원한 영화“82년생 김지영”은 1982년 태어나 누군가의 딸이자 아내, 동료이자 엄마로 오늘을 살아가는 ‘지영’의 삶 이야기로, 양육 스트레스로 힘든 모(母)를 위로하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지난 2018년 4월 개장 후 매월 꾸준히 희망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롯데몰 군산점 샤롯데봉사단은 올해 취약계층 중 도움이 필요한 여성을 테마로 미혼모자가정 한가위선물세트 지원, 보건위생용품 지원 등 다양한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아동청소년과 김주홍 과장은 “매월 다양한 도움으로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아동과 그 가족에게 큰 도움을 주는 롯데몰 군산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출처=군산시청)

황준호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