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의 뉴스공장'
'김어준의 뉴스공장'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는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썬킴 교수, 뉴스앤조이 이용필 기자, 고 이미란 씨 형부 김영수 씨, 김학용 의원, 임현정·김철웅 피아니스트와의 인터뷰가 진행된다.

24일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오늘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시사인 김은지 기자가 '이것만은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전한다.

이어 ‘영어자판기’ 코너에서는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썬킴 겸임교수가 ‘바른미래당 한 지붕 두 가족 집안싸움 ‘막장드라마’ 영어’ 표현에 대해 다룬다.

2부 ‘인터뷰 제1공장’에서는 뉴스앤조이 이용필 기자가 ‘‘한기총’이 한국교회 대표 기구? … “교인 70% 이상 ‘한기총’과 관련 없어!”’라는 주제로 인터뷰를 가진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에서는 김영수 씨 (故이미란 씨 형부)가 ‘코리아나호텔 방용훈 대표의 500만 달러 소송, 캐나다 사법당국에서 돈의 흐름 밝힐 것!’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3부 ‘인터뷰 제3공장’에서는 자유한국당 김학용 의원이 ‘기밀 유출 vs 알권리, 강효상 의원 논란 & 민생투쟁 대장정 마무리, 국회복귀 언제쯤?’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4부 ‘인터뷰 제4공장’에서는 임현정 피아니스트와 김철웅 피아니스트가 ‘금요클래식 ‘바흐 시칠리아노 & 차이코프스키 사계11월’’을 진행한다.

한편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평일 오전 7시6분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