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의 뉴스공장'
'김어준의 뉴스공장'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는 MBC 스트레이트 양윤경 기자, KBS 한준희 해설위원, 박문성 해설위원 등과의 인터뷰가 진행된다. 

23일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오늘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시사인 김은지 기자가 '이것만은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전한다.

이어 ‘그것마저 알려주마’ 코너에서는 리얼미터 이택수 대표가 ‘조선•중앙일보 소송전 예고 & 바람직한 에너지 정책 방향에 대한 국민 여론!’을 전한다.

2부 ‘인터뷰 제1공장’에서는 바른미래당 장진영 당대표 비서실장이 ‘손학규 대표 ‘당직 임명철회’ 거부, 당내 입장’을 밝힌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에서는 MBC 스트레이트 양윤경 기자가 ‘ “4월 15일 총선에서 빨갱이 국회의원 다 쳐내야” 선거법 위반 혐의, 전광훈 목사 발언 논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3부 ‘정치구단주’ 코너에서는 민주평화당 박지원 의원이 ‘바른미래당 두 지도부 갈등 & 故노무현 전 대통령 10주기’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4부 ‘인터뷰 제3공장’에서는 KBS 한준희 해설위원과 박문성 해설위원이 ‘다저스 넘버 원 ‘류현진’ & 챔피언스리그 결승 전망!’ 시간을 가진다. 

이어 ‘도시이야기’ 코너에서는 김진애 도시건축가가 ‘故노무현 전 대통령의 도시건축관!’에 대해 다룬다. 

한편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평일 오전 7시6분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