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사회/일반
닭띠의 별자리(생일)별 2019년 03월 16일 오늘의 운세
  • 황준호 기자
  • 승인 2019.03.16 06:32
  • 댓글 0

[광명지역신문=황준호 기자] 2019년 03월 16일 닭띠는 새로운 걸 배울 기회가 찾아오니 놓치지 말고 배움에 주목해야 한다. 비록 지금은 도움이 안될지 모르나 후에 반드시 도움이 될 것이다. 잘 배웠다는 느낌이 든다.

생일이 3/21~4/19 사이에 있는 양자리는 자신의 입지가 세워지는 날입니다. 학교나 업무에서도 제법 중요한 자릴 추천 받게 되는데 자신감을 갖고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편으로 당신의 능력을 시험 받는 계기가 되므로 심적으로나 대외적으로 스마트한 언행에 힘써야 하겠습니다.

생일이 4/20~5/20 사이에 있는 황소자리는 목표와 계획을 세워 점진적으로 나아가십시오. 좋은 소식이 연이어 들려오는 당신의 오늘은 활기찬 의욕으로 몸과 마음이 충만 하지만 즉흥적인 생각이나 행동은 실패를 부를 수 있으니 절제하는 하루를 보내야 합니다.

생일이 5/21~6/21 사이에 있는 쌍둥이자리는 오늘은 사소한 실수로 중요한 인맥을 잃게 될지도 모릅니다. 상대와의 타협에 최선을 다하세요. 해외여행이나 출장의 기회가 생길 듯하니 가이드북이나 경험자를 통해 사전 정보를 얻어 두는 것도 좋습니다.

생일이 6/22~7/22 사이에 있는 게자리는 오늘은 누구보다 당신에게 밝은 기운이 함께 하는 날입니다. 머리 회전이 빨라지고 집중력 또한 더해지니 그 동안 꺼려왔던 일이나 어려운 과제를 헤쳐가기에 적기입니다. 만약 오늘 시험이 있다면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생일이 7/23~8/22 사이에 있는 사자자리는 당신의 운세가 평범하지만 법과 관련된 문제점이 생길 수도 있는 운세이기 때문에 매사에 행동을 주의하고 마음을 바로잡아야 합니다. 한 가지 일에 열성을 다하며 부도덕한 일에 절대 손대지 말아야 하는 날입니다.

생일이 8/23~9/23 사이에 있는 처녀자리는 오늘은 해야 할 일들이 쌓여 있는 짜증스러운 날 입니다. 그러나 귀찮다고 일을 미루지 말아야 합니다. 영원한 젊음과 애틋한 감수성을 지닌 당신입니다. 한껏 즐기고 싶지만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을 구분하여 정리 해야 합니다.

생일이 9/24~10/22 사이에 있는 천칭자리는 오늘은 마음을 잡지 못하는 상태이나,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풀리지 않는 문제가 있다면 주변의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도움을 청해보세요. 해결의 실마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모임이나 만남을 통해 귀인을 만나게 될 듯하니 발걸음을 옮기세요.

생일이 10/23~11/22 사이에 있는 전갈자리는 자신감을 갖고 일을 추진하면 뜻대로 잘 진행될 것입니다. 두려워 말고 자신감을 가질 것이며. 집보다 밖에서 하는 일들에서 행운이 들어오니 외부에서 왕성히 활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일이 11/23~12/24 사이에 있는 사수자리는 즐거움이 가득하지만 감정의 변화가 심한 하루입니다. 열정을 다스려 무절제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고 내면에 대한 충실함만이 필요합니다. 현실에 맞도록 행동하고 경고망동 하지 마십시오.

생일이 12/25~1/19 사이에 있는 염소자리는 머릿속이 분주하고 현실마저 만족할 수 없으니 마음을 잡기 어렵습니다. 피할 수 없다면 부딪혀야 그 해결책이 보이기 시작하듯이 현재에 순응하고 상황을 유지하는데 힘써야 하겠습니다. 사소한 일에 얽매이지 말고 자신의 판단을 믿으세요.

생일이 1/20~2/18 사이에 있는 물병자리는 원만한 대인관계를 기대하기 힘드니 고달프기만 합니다. 오늘은 술자리는 가급적 피하고 휴일엔 집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의 상황을 부정하기보다 다가올 앞날을 기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생일이 2/19~3/20 사이에 있는 물고기자리는 오늘은 잠시 문제점에서 벗어나 마음을 정리하고 상황을 다시 한번 정리 판단하는 것이 좋겠군요. 당신의 운세가 그다지 밝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지금은 누군가의 조언을 얻어 상황에 대처하는 것도 좋습니다.

(출처=데일리운세/사주닷컴)

황준호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준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