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최동석 SNS
박지윤 최동석 SNS

광명지역신문>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동석이 전처 박지윤을 저격하는 글을 공개했다.

최동석은 6일(오늘)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런 게시물이 여러 사람 피곤하게 할 거란 걸 알지만 연락 차단했으니 이 방법밖에는 없어 보이네(죄송합니다 여러분 저도 이러고 싶지 않아요 밤새 고민하고 올려요 오죽하면 이러겠어요)"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며칠 전 이안이 폰으로 연락이 왔지 생일을 앞뒀으니 금요일에 아빠한테 와서 토요일에 엄마한테 돌아가기로 약속했어 생일날은 엄마랑 있고 싶은가 보다 했어"라고 적었다.

또한 "집에 온 아들이 기침을 심하게 했다. 전날 엄마랑 병원에 갔다 왔다고 하더라."라며 "1박 2일이 안 되는 시간 동안 아들과 게임도 하고 맛있는 밥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아쉽지만 생일인 일요일은 엄마와 즐거운 시간 보내라고 토요일 오후에 좋은 마음으로 돌려보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런데 일요일 아침 공항에서 엄마를 봤다는 SNS 댓글을 보게 됐다. 서울에 같이 갔나 보다 했다. 그런데 이상하지 엄마가 서울 가면 항상 나타나는 패턴. 애들 전화기가 꺼지기 시작했다."라며 "밤늦은 시간이 되니 SNS 여기저기서 올라오는 파티사진들. 와인잔을 기울이며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들. 그런데 엄마의 SNS에는 집에서 딸과 공구 중인 비타민을 먹는 동영상이 올라왔다. 마치 아이들과 함께 있는 것처럼. 지금은 그 동영상을 삭제했지만. 그리고 다음날 아침 아들이 지각할 시간까지 엄마는 집에 오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그 자리에 꼭 가야만 했냐. 이제 따지고 싶지도 않다. 가야 했다면 차라리 나한테 맡기고 갔으면 어땠을까. 그럼 아픈 애들이 생일날 엄마, 아빠도 없이 남한테 맡겨지진 않았을 텐데."라고 덧붙였다.

한편, 최동석 박지윤 저격 글과 관련해 박지윤 측은 미리 잡혀 있던 공식 스케줄에 참석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날 스포티비뉴스는 박지윤이 지난 4일 유기동물 구조, 치료, 입양을 지원하는 민트의 자선 행사에 참석, 경매 행사 진행을 맡았다고 보도했다.

KBS 입사동기인 최동석과 박지윤은 2009년 결혼해 1남 1녀를 뒀으나 지난해 10월 결혼생활 14년 만에 파경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현재 이들은 이혼 조정 절차를 진행 중이다.

다음은 최동석 인스타그램 글 전문

 

이런 게시물이 여러 사람 피곤하게 할 거란 걸 알지만

연락 차단했으니 이 방법밖에는 없어 보이네

(죄송합니다 여러분 저도 이러고 싶지 않아요

밤새 고민하고 올려요 오죽하면 이러겠어요)

며칠 전 이안이 폰으로 연락이 왔지 생일을 앞뒀으니

금요일에 아빠한테 와서 토요일에 엄마한테 돌아가기로 약속했어 생일날은 엄마랑 있고 싶은가 보다 했어

(참 우린 임시 양육자도 지정이 안됐고 면접교섭 형식도 정해지지 않은 단계야) 석 달 가까이 아빠가 아이들을 제대로 못 봤으니 보여주라는 조정 기일날 판사님 말씀 덕분에 감사하게도 몇 주 전 처음 아이들이 집으로 왔어 그리고 꿈같은 시간을 보냈지

그 후 자발적으로 아들 통해 보여준다고 해서 의아하긴 했지만 고마운 마음도 있었어

집에 온 이안이는 기침을 심하게 했지.. 전날 엄마랑 병원에 갔다 왔다고 하더라 아무튼 채 1박2일이 안 되는 시간 동안 이안이와 게임도 하고 맛있는 밥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아쉽지만 생일인 일요일은 엄마와 즐거운 시간 보내라고 토요일 오후에 좋은 마음으로 돌려보냈어

그런데 일요일 아침 공항에서 엄마를 봤다는 SNS 댓글을 보게 됐지 뭐 서울에 같이 갔나 보다 했어 그런데 이상하지 엄마가 서울 가면 항상 나타나는 패턴.. 애들 전화기가 꺼지기 시작하네

그리고 밤 늦은 시간이 되니 SNS 여기저기서 올라오는 파티 사진들... 와인잔을 기울이며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들... 그런데 엄마의 SNS에는 집에서 다인이와 공구 중인 비타민을 먹는 동영상이 올라왔어 마치 아이들과 함께 있는 것처럼... 지금은 그 동영상을 삭제했지만

그리고 다음날 아침 이안이가 지각할 시간까지 엄마는 집에 오지 않았어

그 자리에 꼭 가야만 했냐? 이제 따지고 싶지도 않다

가야 했다면 차라리 나한테 맡기고 갔으면 어땠을까?

그럼 아픈 애들이 생일날 엄마 아빠도 없이 남한테 맡겨지진 않았을 텐데?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