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지역신문>

'잡티이별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종합해 공개한다

2월 1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 올라와 있는 첫 번째 퀴즈는 “연구비만 11억! 임상증명 잡티 195개 감소! 잡티앰플 1+1 파격특가

성분에디터 머루포도 잡티 앰플은 원료연구만 3년, 연구비는 11억을 투자한 특허받은 미백 앰플입니다. 특히 OOOO 유도체 성분인 에틸아스코빅애씨드 성분이 들어있어 누구나 자극없이 미백효과를 보며 사용 가능한데요, OO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 한글+영문대문자)”다.

정답은 ‘비타민C’다..

다른 퀴즈는 “성분에디터 머루포도 비타C 잡티 앰플은 OOO 생성원리에 맞는 3단계 미백 필터링 시스템으로 잡티를 개선하며, 피부 속 OOO의 이동을 억제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줍니다. 이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멜라닌’이다.

​다른 퀴즈는 “성분에디터 머루포도 비타C 잡티 앰플은 미백효과를 위해 특허받은 머루포도 비타민 유효성분이 들어있는데요, 더욱 확실한 잡티개선 효과를 위해 정제수대신 OOO를 베이스로 사용했습니다. 전체의 82%나 함유된 OOO성분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포도수’다.

​마지막 퀴즈는 “성분에디터 머루포도 잡티 앰플은 미백 특허 성분인데요, 이는 바로 머루포도에 가득한 항산화 성분 OOOOO 때문입니다. 머루포도는 OOOOO 함량이 풍부해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OOO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안토시아닌’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무작위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