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지역신문>

'블라이드 세수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을 종합해 공개한다

1월 30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 올라와 있는 첫 번째 퀴즈는 “★트러블 부분 1위! 블라이드 세수팩★ 블라이드 세수팩은 OOOO 피부 적합 인증을 받아 15초 간편 세수로 예민한 트러블 피부를 진정시키는 끝판왕 마스크팩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여드름성’이다.

다른 퀴즈는 “블라이드 세수팩은 뉴욕 타임즈 유명잡지 보그 에서 ‘트러블에 빠르게 케어 된다!’라고 소개되었습니다. 또한 2023년 OOOOO 파티까지 초대되어 전 세계적으로 수출하고 있습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롤스로이스’다.

다른 퀴즈는 “블라이드 세수팩은 15초 세수로 맑았던 물이 뿌옇게 변합니다. 이유는 제거되지 않았던 피부 속 잔여 각질과 OOO이 배출되기 때문입니다.15초 세수로 눈에 보이는 즉각적인 효과 블라이드 세수팩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ㄴㅍㅁ)”다.

​정답은 ‘노폐물’이다.

​다른 퀴즈는 “블라이드 세수팩은 수용성 비타민 유래 보습 성분인 OOO이 피부 속 건조까지 잡아, 세수 후에도 촉촉하고 부들부들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보습과 속건조 개선에 탁월한 성분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ㅍㅌㄴ)”다.

정답은 ‘판테놀’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무작위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