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지역신문>

8월 29일 출제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의 정답을 종합해 공개한다.

오늘 출제된 '캐시딜 제철 활꽃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시간 동안 진행되는 "캐시딜" 타임특가에서 당일조업! 산지직송! 서해안 제철 활꽃게가 역대급 OO% 할인으로 진행됩니다. 빈 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35'이다.

캘리포니아 포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캘리포니아에서 재배되는 포도는 최상의 상태로 재배되어 수확합니다. 이렇게 여러분에게 레드, OO, 블랙의 당도 높은 프리미엄으로 포도가 도착하게 됩니다. OO에 들어갈 캘리포니아 포도는 무슨색일까요? (초성힌트 ㄱㄹ)'이다.

정답은 '그린'이다.

이 외에 다른 정답은 '82, 90, 냉동'이다.

실리만 창고대방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주방용품 브랜드 실리만! 신제품 출시기념 창고대방출!] 실리만 알뜰정수기는 환경을 생각해 OOOOO 시스템을 적용하여 사용된 살뜰필터는 회수하고 내부 소재별로 분류해 재활용 한다. 이 시스템은 QR앱을 통해 서비스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이다.

정답은 '리사이클링'이다.

이 외에 다른 정답은 '살뜰, 무전원, 음용수, 셀프케어'이다.

성분에디터 아스타잔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비타민, 항산화, 겉기미, 미세조류'이다.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15, 7, 30, ife, ream'이다.

쟌느식스 프리미엄 마스크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토탈, 천연식물, 아데노신, 아이앰플, 히알루론산'이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9, 탄만큼, 고윤정, 주행데이터'이다.

밸런스온 수험생방석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100, 쾌적한, 원활한, 베타젤, 효과적'이다.

신한마이카 자동차검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픽업, 검사일정, 공단검사, 참여하기, 3만4천'이다.

교육부 2022 개정 교육과정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미래, 진로, 맞춤형, 디지털, 2022개정교육과정'이다.

제나벨 리프팅 탄력 포텐 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리프팅'이다.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클렌징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가로, 유화, 노폐물, 블랙헤드'이다.

성분에디터 머루포도 잡티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미백, 면적, 유도체, 엘라그산'이다.

요기요 샵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10000, 1만원, 3만원, 요기요, 무료배달'이다.

픽스 블랙박스 바디 액션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이중층, 회전형, 적외선, 화면왜곡, 와이드앵글'이다.

성분에디터 장영란 모공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피지, 탄력, 식물성, 자일리톨'이다.

신한마이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올첵, 랜덤, 누적출석일, 출석체크하기, 다이렉트내차팔기'이다.

제나벨 PDRN 톤업선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발림성'이다.

행복으로의 여행 부산요트투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51330, 63683, 69472, 81309'이다.

마미레시피 들깨기미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알부틴, 콜드브루'이다.

노티프 제주 녹차효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300, 곡물'이다.

사진리워드앱 포인트포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베이직, 스페셜, 일반사진, 다운로드, 스크린샷'이다.

메디픽미 스피룰리나 포어퍼펙트 마스크팩 모쪼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5, 라하, 녹차수, 모쪼팩'이다.

메이베나팩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스킨셀, 판테놀, 피부온도, 티트리잎, 쿨링효과'이다.

요트G 부산요트투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품격, 온전히, 안전검사, 프라이빗'이다.

메디픽미 멜라닌 그린지우개 올그린톡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아바파라, 마데화이트, 바이오디톡스, 논코메도제닉'이다.

픽스 트랩 전기 파리 모기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3300, 유도, 크래들, 안전장치, 트랩모드'이다.

갓생에 그저 빛! 홍루이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츄, 홍루이젠'이다.

메디픽미 글로우업 인샤워 톤업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관련 정답은 '48, 샤워, 멜라닌, 우유단백질'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무작위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