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지역신문>

‘나는 SOLO(나는 솔로)’ 16기에서 재혼까지 꿈꾸게 한 ‘확신 커플’이 등장한다.

30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도 간절히 재혼을 바라는 ‘찐’ 핑크빛 커플의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한복 랜덤 데이트’에 돌입한 한 커플은 차로 이동하는 와중에도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눈다. 다소 예민할 수 있는 가족 고민부터 노후까지 죽이 척척 들어맞는 ‘티키타카’를 보여준 두 사람은 대화를 나눌수록 서로의 공통된 의견을 확인하고 기뻐한다.

“노후는 도시와 가까운 시골에 가서 살고 싶다”고 벌써부터 ‘큰 그림’을 그리는 두 사람의 ‘핑크빛’ 무드에 MC 데프콘은 “역시 다르다, 이것이 바로 돌싱!”이라고 감탄하고, 이이경 역시 “노후까지 생각이 맞아?”라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실제로 데이트 중 솔로녀는 상대방을 향해, “우리 지금 만난 지 며칠 됐지?”라며 “이런 대화까지 한다는 게 난 너무 신기해”라고 ‘셀프’ 감탄한다. 잠시 후 두 사람은 안동의 명물인 간고등어 맛집에 도착하고, 여기서도 솔로남은 솔로녀의 숟가락에 뼈를 잘 발라낸 간고등어를 살포시 얹어주며 애정을 표현한다.

이미 사랑이 시작된 듯한 두 사람의 ‘낭만 데이트’를 지켜보던 송해나는 “거의 부부 아니야?”라며 흐뭇해한다. 데프콘은 “이렇게 갔으면 좋겠어, 솔직히..”라고 두 사람의 ‘커플 탄생’을 진심으로 응원한다. 3MC의 간절한 염원이 현실로 이뤄질지, ‘나는 SOLO’ 사상 첫 재혼 커플이 나올 수 있을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3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4.9%(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2%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8월 3주차 ‘비드라마 TV 검색 반응 TOP10’에서 2위를 차지했으며,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는 2위(‘나는 SOLO’ 16기), 3위(‘나는 SOLO’ 갤러리), 9위(‘나는 SOLO’ 공식영상)를 싹쓸이해, 차트를 점령했다.

16기의 아수라장 로맨스 속에서 꽃핀 ‘확신 커플’의 정체는 30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