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구 변호사, 중소기업이 꼭 알아야 할 무역분쟁 해법 강의

광명지역신문> 광명시가 주최하고 (재)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주관하는 ‘제5회 빅원(BIG-1) 광명기업 기술포럼’이 오는 8월 2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온라인 실시간 줌으로 진행된다.

'중소기업이 꼭 알아야 하는 무역분쟁 사례 분석'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포럼에서는 김범구 변호사가 초청강사로 나서 ▲기업의 계약관리 ▲무역 클레임 예방법 ▲코로나19 대응방안(수출입 관련) ▲무역 및 물류분쟁 사례 등을 교육할 예정이다. 김 변호사는 '2021무역분쟁보감' 저자이며, 기술거래사, 변리사, 한국무역협회 수출컨설턴트 등을 맡고 있는 무역분쟁 전문변호사다.

광명시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포럼을 준비했다”며 “광명시 소재 기업 임직원과 산학연관 관계자 등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명시는 코로나19 거리두기 완화 여부에 따라 오프라인 동시진행 여부를 결정할 방침이다.

광명시 관내 중소기업 임직원 등 기업 관계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은 온라인(http://naver.me/5iziOUYF) 또는 이메일(sbm0319@gbsa.or.kr)로 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교육지원팀 031-259-6083.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