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전문정비조합 광명시지회, 무상점검 및 30주년 할인이벤트

경기도 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광명시지회(지회장 이영호)는 6월 30일(토)부터 7월 1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철망산 주차장(구 한성운수 종점)에서 하계(휴가철) 자동차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 경기도 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광명시지회는 6월 30일부터 7월 1일까지 휴가철 자동차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 경기도 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광명시지회는 6월 30일부터 7월 1일까지 휴가철 자동차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차량운행에 문제가 발생할 소지를 사전에 점검해 안전한 휴가철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자동차 무상점검에서는 에어컨 가스,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부동액, 오토오일, 파워오일 보충, 와이퍼브러시, 항균필터, 워셔액, 헤드램프, 전구등 교환 등이 이루어진다.

경기도 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광명시지회는 무상점검 행사 기간에 1천여대 이상의 차량이 점검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에 대비해 70명의 인원과 에어컨 장비 2대, 엔진튠업기, 배기가스 측정기, 시저스리프트 2대, 이동정비차량, 에어콤프레샤 등 장비에도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

무상점검 대상은 광명시에 등록된 차량에 한하며, 1톤 이상 화물차와 영업용 차량은 제외된다. 이 행사는 광명시 자원봉사센터, 환경실천연합회 광명시지회, Carpos협력업체,광명경찰서자율방법연합대 청소년봉사대, 광명병원 등이 협찬, 후원한다.

                                                                                   ▲ 할인혜택을 받으려면 전단지를 소지해야 한다.
▲ 할인혜택을 받으려면 전단지를 소지해야 한다.
한편 경기도 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 광명시지회는 6월 18일(월)부터 7월 13일(금)까지 Carpos 창립 30주년 이벤트로 카포스 회원업체에서 부품교체 및 수리시 30주년 이벤트 전단지를 소지한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준다. (토, 일요일, 국경일은 제외)

                                                                                   ▲ 카포스 창립 30주년 특별이벤트 할인가격
▲ 카포스 창립 30주년 특별이벤트 할인가격
이영호 지회장은 “경기가 어렵다고 제품으로 장난치는 업소들이 많아 소비자들이 유의해야 한다”며 “이제 방황하지 말고, 책임지고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믿을 수 있는 카포스 회원업소를 많이 이용해달라”고 당부했다. 카포스는 365일 정상근무하며, 정비문의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www.carposkm.com, 문의는 1577-9945.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