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지역신문=장성윤 기자>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유종상 의원(더불어민주당, 광명3)은 21일 경기도의회 중회의실에서 ‘2023년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 올해의 의원’으로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종상 경기도의원이 21일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 '올해의 의원'으로 선정됐다. 
유종상 경기도의원이 21일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 '올해의 의원'으로 선정됐다. 

유 의원은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소관 분야는 물론 도정 전반에 걸쳐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경기도 체육시설 안전관리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 「경기도 체육시설 관리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 등 입법 활동을 통해 도민의 건강증진 및 여가선용에 기여해 왔다.

유 의원은 “경기도의원이라는 자리에서 도민 삶의 질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맡은 일을 열심히 했을 뿐”이라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내년에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 ‘올해의 의원’상은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 중에서 한 해 동안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도민의 공공복리 증진에 힘쓰고, 경기도의회 교섭단체의 위상을 높인 공로로 모범이 된 의원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