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한 광명시의원,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에 제안

광명지역신문> 광명동굴 등 광명시의 대표 관광명소와 각종 행사를 알리는 홍보 영상이 광명스피돔을 비롯한 전국 경륜경기장에서 방영되고 있다. 

이재한 광명시의원
이재한 광명시의원

광명시의회에 따르면 광명스피돔, 창원레포츠파크 등 전국 장외 경륜장에서 경주가 열리는 금, 토, 일요일 하루 2회 경륜장 이용객들에게 광명시 관광 콘텐츠 홍보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홍보 영상 방영은 국내 대표적 레포츠 공간인 전국 경륜경기장에서 광명시를 널리 알리자는 취지로 이재한 광명시의원이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에 제안해 이루어졌다. 

이재한 광명시의원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가 보유한 경륜 인프라를 활용하여 광명시 대표 관광 콘텐츠를 전 국민에게 홍보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광명시를 방문할 수 있도록 홍보 매체를 다양화하는 방안을 꾸준히 모색하고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경륜경기장에서 광명시를 대표하는 관광 콘텐츠를 홍보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이재한 시의원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광명시의회와 함께 광명시를 대표하는 관광지와 행사를 전 국민에게 알려 테마가 있는 관광도시로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는 공공기관으로서 광명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전파에 기여하면서 지난 6월 광명시 나눔문화 활성화 유공 표창을 받기도 했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