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경영자 과정 제19기 회장으로서 리더쉽과 학교발전에 기여

광명지역신문> 국내 최고의 부동산개발 회사로 MK그룹만의 노하우와 자부심으로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유흥엽 회장이 5월 17일 총장실에서 성공회대학교(총장 김경문)에서 감사패 수여받았다.

MK그룹 유흥엽 회장(사진 오른쪽)이 17일 성공회대학교에서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MK그룹 유흥엽 회장(사진 오른쪽)이 17일 성공회대학교에서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MK그룹 유흥엽 회장은 성공회대학교 제19기 최고 경영자 과정을 수료하면서 기수회장으로서 최고 경영자 과정을 이수하는 기수들이 지역사회에서도 사회적 경제 분야가 큰 발전을 이루고, 나아가 새로운 학문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회장으로서의 리더쉽과 함께 또 다른 최고 경영자 과정 기수들을 위해 더욱 성공회대학교가 발전할 수 있는 기금조성 등 많은 역할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성공회대학교 감사패를 수여받은 MK그룹 유흥엽 회장은 ‘미래를 읽고 변화에 앞서가는 기업 MK그룹’으로 끊임없이 변화하는 국내 최고의 부동산개발 회사로서, ‘누구도 꿈꿔보지 못한일.. 누구나 꿈만꾸고 있던일..MK Group과 함께라면 이룰 수 있는 MK그룹만의 노하우와 자부심으로 성장가도를 달리고 그룹회사 회장으로서 현재 용인. 평택. 화성에서 2만4천 세대 아파트 개발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중 4천 세대는 착공되었다.

MK그룹 유흥엽 회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성공회대 최고 경영자 과정을 수료하면서 지역과 사회발전을 위해서 경영자로서 책임감이 무겁게 느껴지며 앞으로도 최고의 경영자로 나가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최고 경영자 과정을 많은 경영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성공회대학교가 더욱 발전되어갈 수 있도록 기수들과 함께 학교발전기금 마련해 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평택시 안중읍 안청리 11번지내 본사이전을 한 MK그룹은 2011년 광명시에서 회사를 창립하여 끊임없이 변화되는 부동산 시장에 낡은 방식을 떨쳐버리고 급변하는 시대 건설변화에 맞추어 기존 틀을 과감히 깨고 신뢰를 바탕으로 명확한 방향성을 제시하며 양질의 행정과 관리업무로 수년간 노력해온 MK 그룹만의 노하우로 현실적인 대안을 가지고 성공시키는 전문성으로 최고로 인정받는 부동산개발 회사로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기업이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