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생애 최고의 광명! 임오경의 바람이 분다

임오경 국회의원 의정보고회가 12일 광명시민회관에서 열렸다.
임오경 국회의원 의정보고회가 12일 광명시민회관에서 열렸다.

광명지역신문> 광명갑 임오경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의 2023 의정보고회가 13일 광명시민회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우리 생애 최고의 광명! 임오경의 바람이 분다!’라는 슬로건으로 코로나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열린 이번 의정보고회에는 광명시민, 당원 및 각계 인사들이 참석해 광명시민회관 1·2층과 로비를 가득 메웠다.

이재명 민주당 대표는 임오경 의원을 ‘광명의 미래를 위해 늘 현장을 발로 누비는 현장 정치인’이라 치켜세웠고, 박홍근 원내대표는 ‘우리당의 큰 일꾼이자 국가대표급 일꾼’이라며 시민들의 응원을 부탁했다.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광명시와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함께 힘을 합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현장에는 정청래 최고위원, 박성준 당대변인, 임종성 경기도당위원장, 위성곤, 임종성, 양기대, 양이원영 국회의원을 비롯해 광명지역 정치인들이 참석했으며, 민주당 국회의원 88명은 파이팅 영상으로 임오경 의원의 정치적 세를 과시했다.

또한 92 바르셀로나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황영조를 비롯 이경근, 김민수 올림픽 메달리스트와 유승봉·나기수·송영웅·박유승·유태웅 등 문화예술인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보고회에서 임 의원은 지난 3년간 국회의정활동과 광명일꾼으로의 활약을 영상으로 전달했고, 예산확보 노력과 광명·철산동 10대 주요 추진사업 등 광명시 미래 비전을 직접 발표하기도 했다. 정청래 최고위원과 박성준 의원(JTBC 아나운서 출신)이 함께한 ‘인간 임오경을 탐구하다’ 토크콘서트는 재미와 감동으로 호응을 이끌어냈다.

임오경 의원은 “광명의 미래는 임오경의 지금”이라며 “임오경의 진심과 열정으로 감동의 정치. 희망찬 광명을 만들기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라는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