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갑 임오경 국회의원, 2023 의정보고회 개최

광명지역신문=서인숙 기자> 광명갑 임오경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이 13일 오후 7시 광명시민회관에서 ‘우리 생애 최고의 광명! 임오경의 바람이 분다!’라는 슬로건으로 2023년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코로나 팬데믹 여파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의정보고회에서 임오경 국회의원은 그동안의 의정활동 성과와 광명추진사업, 예산확보 성과 등을 직접 발표한다. 민주당 당 대표, 원내대표, 국회의원, 시민들의 응원 릴레이도 공개될 예정이며 각계의 유명 인사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특히 인간 임오경 소개와 광명시의 미래 비전과 관련해서는 ‘임오경과 광명을 말하다’를 주제로 임오경 의원, 박성준 의원(JTBC 아나운서 출신), 정청래 최고위원이 토크콘서트 형식 의정보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임오경 의원은 “이번 행사를 시민과 어우러지는 화합의 장이자 광명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정책의 장으로 만들겠다”며 “지난 3년간의 성과를 기반으로 광명을 국가대표 도시로 만들기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임 의원은 지난 세 번의 국감에서 7개의 국감 우수의원상과 2년 연속 국회의원 헌정 대상, 국회도서관 이용 최우수상, 국회의원 아름다운 말 선플상, 청소년 희망 대상 국회의원 부문 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당내에서는 정책위 상임 부의장, 원내부대표, 대변인을 맡고 현재 당 한반도평화경제특위 부위원장, 경기도당 부위원장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