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연수위, 사회적경제위, 장애인위, 문화예술위원회 출범
임오경 의원 “함께 가면 멀리 갈 수 있어...풍요로운 광명 만들겠다”

광명지역신문> 더불어민주당 광명갑지역위(위원장 임오경 국회의원)가 교육연수위원회, 사회적경제위원회, 장애인위원회, 문화예술위원회 구성을 완료하고 지난 28일 발대식과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더불어민주당 광명갑 지역위원회가 2월 28일 각 분과별 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문화예술위원회 발대식.
더불어민주당 광명갑 지역위원회가 2월 28일 각 분과별 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문화예술위원회 발대식.

이날 행사에는 광명갑 지역위원장인 임오경 의원을 비롯해 안성환 광명시의장, 최민 도의원, 이형덕 시의원, 김정미 시의원과 위원장 및 위원으로 활동하게 될 다양한 분야의 시민들이 참석해 종일 성황을 이뤘다.

특히 한국방송실연자 권리협회 송영웅 이사장, 한국방송예술인단체연합회 유승봉 이사장 외 여러 배우들이 함께해 눈길을 끌었으며, 광명시민 오케스트라 단원의 축하연주가 더해져 큰 호응을 얻었다.

발대식에서는 각 지역위원회의 비전을 선포하고 총선 대비 조직 강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특히 임오경 국회의원은 목감천 레저타운, 경륜장 고객편의 시설, 노둣돌 스포츠문화센터, 구일역 광명방면 출구, 국립광명소방박물관 등 임 의원과 광명시가 추진하는 지역 내 인프라 추진사항과 성과들을 공유했다.

임오경 의원은 "함께 가면 멀리 갈 수 있다. 임오경의 여정에 함께 해주신 여러분들께 저의 정직한 땀만 자랑하겠다"라며 풍요로운 광명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임오경 의원은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을 역임하고 있으며 국회문화체육관광위와 첨단전략산업특위에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