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1인가구 지원센터-메가박스 소하지점 업무협약 체결

광명지역신문=서인숙 기자> 광명시 1인가구 지원센터는 8일 메가박스 광명소하지점과 광명시 1인 가구의 건강한 문화생활 욕구 충족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광명시 1인가구 지원센터와 메가박스 소하지점이 1인가구 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광명시 1인가구 지원센터와 메가박스 소하지점이 1인가구 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메가박스 소하지점은 광명시 1인가구 지원센터 가입자를 대상으로 영화 관람 및 매점 내 콤보 메뉴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1인 가구 문화여가 프로그램 등의 광명시 1인가구 지원센터 행사 진행 시 최저가의 공간 대관을 통해 협조하겠다고 밝혔다.

김대영 메가박스 소하지점장은 “영화 관람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통해 광명시 1인 가구의 문화 향유와 건강한 문화생활 실천이 실현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신정은 광명시 1인가구 지원센터장은 “협약을 통해 1인 가구의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의 접근성이 활성화되어 1인 가구의 삶의 만족도 향상과 ‘혼자여도 빛나는 솔로’ 센터 슬로건과 같이 고립감이 해소되고 행복감 성취에 대한 기대감이 생긴다”고 말했다.

1인 가구 영화 관람 제휴 할인 서비스는 메가박스 광명AK플라자지점에서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