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지역신문>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이애형 의원(국민의힘, 수원10)은 22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22 한반도 미래비전 인재상』 시상식에서 탁월한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인재상을 수상했다.

이애형 의원은 제11대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소속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경기도 내 여성가족·평생교육 현안에 대한 책임있는 정책과 대안 제시 등 전문적인 의정활동을 펼쳤으며, 한반도의 미래를 위한 각종 비전 마련에 노력해왔다.

인재상을 수상한 이애형 의원은 “한반도 미래비전 인재상이라는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경기도민의 미래를 책임지고 의정활동에 매진하라는 의미로 생각하며, 앞으로 도민들을 한 걸음 더 가까이에서 눈 맞춤하며 소통하고, 도민들의 의견을 실질적인 정책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시상은 경기기자협회가 주최·주관하고 국회의원, 지자체장, 광역의원 및 기초의원과 지역 경제인, 교육·소방공무원, 청소년 등이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로 선정됐으며,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한편 이애형 의원은 약사 출신으로 전 경기도약사회 여약사위원장, 경기도마약퇴치운동본부 부본부장, 국민건강보험공단 복약상담 전문강사 등을 역임하는 등 국민의 건강한 복약문화를 위해 노력해왔으며, 전 10대 경기도의원을 역임하고 현재 재선 의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