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백강기업은 백강기업은 2002년 5월 법인설립하여 가설방음벽 생산업체로써 철구조물,방음벽,각종휀스.비계설치,홀딩도어,EGI휀스등 각종 철물 분야에 제작시공의 일익으로 신뢰받고 있는 기업이다.

최신방음판으로 국내유일의 채관권을 확보한하여 국내 최초 중소기업청 기술혁신 사업지원을 받아 불경기를 모르고 알차게 회사를 꾸려 나가고 있는 회사가 있어 주목되고있다.

특히 기존의 방음판을 보완한 화려한 외향성과 채광권 밎 흡방음,투과성을 모두 만족한 최 신방음판으로 ?각광을 받고있다.

백강기업은 지난7월 17일부터 21일까지 서울 무역전시 컨벤션 센터에서 박람회 전문기업 동아전람이 주관하는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해 자제들을 선보여 건축,건설 관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끌었다.

백광기업은 지금까지 연매출 15억원에 불과했지만 새로운 제품개발과 이번 박람회 참가를 계기로 연매출 복표를 70여억원으로 상향조정했다.

백강 ID가 하는일은 건축밎 상업공간과 인테리어 전문,방음문,방음시창,방음부스등 방음재를 생산판매 시공하고있다.

장희관대표가 개발한 최신 방음판은 기존 흡음방음벽에서 느낄 수 없었던 투명방음벽의 깔끔함을 느낄 수 있으며 방음벽의 기능성과 미관성을 모두 만족시킨 제품이다.

앞으로 고속도로,국도,철도변,학교,아파트등에 어느 제품보다 뛰어나고 영구적인 "BG 윈도우방음벽"을 설치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또 장대표는 "합리적인 설계,품질좋은 자제, 엄선된 기술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친환경적인 완벽시공,책임시공을 실시하여 고객들에게 최대의 만족을 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1964년 경북 영천생 가족관계:부인과 2녀 취미: 운동 혈액형:A형 학력:대구대학교 생물학과 졸

?

?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