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사회
한국음식업중앙회 광명시지부 ‘무료직업소개소’
  • 광명지역신문
  • 승인 2006.02.27 00:00
  • 댓글 0

한국음식업중앙회 광명시지부(지부장:신전우)에서는 지난해 12월 20일부터 지부사무실내에 ‘무료직업소개소’를 운영해 회원 및 지역주민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경기침체로 인한 매출감소로 영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2,500여 회원 업소의 구직을 알선해 주고 지역주민에게는 구직난을 해소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는데 지난 27일까지의 실적은 주방장, 주방참모, 주방보조, 홀서빙 등 180명이 취업해 근무함으로써 큰 성과를 얻고 있다.

또한 한국음식업중앙회 광명시지부는 조합원들의 편익증진을 위해 부가가치세 및 종합소득세 기장관리 업무를 대행해 주는 등 조합원의 복지증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신전우 지부장은 “‘무료직업소개소’ 운영으로 회원들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고, 구직을 원하는 시민은 가까운 곳에서 손쉽게 일자리를 구하고 구인을 원하는 회원업소는 쉽게 직원을 채용하여 당초 생각보다 좋은 성과와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하고 많은 시민들이 ‘무료직업소개소’를 활용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타 ‘무료직업소개소’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음식업중앙회 광명시지부(광명3동 149-3, 전화 02-2625-6633)으로 문의하면 상담직원으로부터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광명지역신문, JOYGM

광명지역신문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명지역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