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사회/일반
'현재는 아름다워' 오민석 신동미, 산부인과 방문 모습 포착
  • 이서진 기자
  • 승인 2022.07.30 12:15
  • 댓글 0
사진제공 =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제작 SLL,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콘텐츠지음)에서 윤재(오민석)와 해준(신동미)이 드디어 각종 우여곡절을 끝내고 결혼에 골인했다.

해준은 “우린 엘리베이터를 극복해야 하니 어머님 옆에 딱 붙어 있겠다”면서 팔짱을 덥석 끼면서, 안 좋았던 엘리베이터에서의 첫인상 극복부터 시작했다. 이어 결혼할 때 필요한 건 무엇보다 “어머니의 사랑”이라는 진심이 담긴 애교로 그녀의 마음을 움직였다. 그리고 감동의 결정타를 날렸다. 장례를 치른 친한 동생의 결혼식 참석을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경애에게 “윤재씨랑 살다 보면 무슨 일이 생길 텐데, 잘 해결해 나가겠다”는 솔직한 각오를 밝혔기 때문.

그렇게 경애를 비롯한 온 가족의 사랑과 축복을 받으며 무사히 결혼식을 마친 윤재와 해준. 기다렸던 장남 윤재의 결혼에 李가네는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그런데 오늘(30일), 두 사람이 연이어 집안에 희소식을 가져다 주려는 것일까. 공개된 스틸 컷엔 윤재와 해준이 산부인과를 방문한 장면이 담겼다. 마흔 넘어 결혼하는 터라 아이에 대한 큰 기대는 없었던 두 사람. 진료실에서 담당의를 마주한 이들 신혼부부의 얼굴엔 긴장감이 역력하다. 그런데 선공개된 예고 영상 속 임테기의 주인공은 해준만을 염두에 두고 있지 않다. “흔들리지 않게 지키려고 한다”는 유나(최예빈)의 의미심장한 대사와 배제할 수 없는 가능성 미래(배다빈)까지, 경애가 꾼 태몽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