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배우 이정재가 자신의 첫 연출작인 영화 '헌트'에 공개 열애 중인 연인 임세령 대상그룹 부회장의 이름을 올렸다.

지난 27일 오후 영화 '헌트'(감독 이정재) 언론시사회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렸다.

이날 호평 속 언론시사회가 끝난 가운데, '헌팅' 엔딩크레딧에 임 부회장의 이름이 올라갔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엔딩크레딧 말미 "감독과 제작자는 다음 분들께 특별히 감사드립니다"라는 문구가 나온 뒤 임 부회장의 이름이 언급됐다.

임세령 부회장 외에도 김성수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대표, 장세정 카카오엠 본부장, 배우 이선균 등이 엔딩크레딧에 이름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임 부회장은 별도의 직함 없이 이름 '임세령'만 언급돼 더욱 눈길을 끌었다.

앞서 임세령 부회장은 지난 5월 '헌트'가 제75회 칸영화제 비경쟁 부문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 받아서 칸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월드 프리미어 상영 될 당시에도 직접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임세령 부회장은 지인과 함께 이정재의 뒤쪽에 앉아서 조용히 영화를 관람했다. 연인의 첫 감독 데뷔작을 최초로 극장에서 함께 관람하며 영화를 즐겼다.

영화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이정재 분)와 김정도(정우성 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다. 8월 1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