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사회/일반
구준엽 결혼사진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공개
  • 이서진 기자
  • 승인 2022.06.23 19:10
  • 댓글 0
방송캡쳐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서희원 구준엽 결혼사진이 방송을 통해 공개가 됐다.

지난 22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에는 최근 대만 배우 서희원과 결혼한 구준엽이 출연했다.

구준엽과 서희원은 1998년 연애를 시작했으나 1년 후 결별했다. 20년 후 2022년 3월, 두 사람은 극적으로 부부가 돼 화제가 됐다.

서희원의 이혼 소식을 듣고 20년 만에 다시 연락을 시도한 구준엽은 “헤어진 이후로는 연락을 못 했다. 그러다 소식을 듣고 용기를 냈다”며 “첫 통화 이후 또 너무 통화가 하고 싶어서 거리를 막 만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 19로 갈 수가 없었다. 결혼하면 내가 갈 수 있다더라. 결혼 제안을 했는데 흔쾌히 허락했다”고 밝혔다. 서희원과의 재회에 구준엽은 “끌어안고 같이 30분 운 거 같다”며 “‘역시 이 여자다’ 생각이 들었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네 번째 손가락에 반지처럼 문신을 새겼다는 구준엽은 "희원이가 결혼하면 특별하게 문신으로 하자고 했다"고 설명했다. '정착지'라는 의미로 대만 위·경도, 서희원 별자리와 이름도 문신으로 새겼다고 덧붙였다. 혼인신고 한 날 대만에서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희원이는 똑같다. 정말 귀엽고 아직도 소녀 같다. 나만 늙었다"며 웃었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