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사회/일반
'옥탑방의 문제아들' 장도연, 조세호의 고백 수년째 거절 중
  • 이서진 기자
  • 승인 2022.06.22 15:17
  • 댓글 0
사진 : kbs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장도연이 남자 개그맨들에게 고백받은 경험을 밝혔다.

22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예능 PD들이 뽑은 차세대 MC’ 장도연이 출연해 입담을 뽐낸다.

이날 장도연은 이상형을 묻는 멤버들의 질문에 “늘 제가 호감 있는 분들의 공통점이 원숭이 상이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배우 신하균 씨와 구교환 씨의 팬이다”라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도연은 최근 구교환과 녹화를 통해 만나게 된 경험을 공개해 흥미를 더했다. 그는 “구교환 씨도 내가 오래전부터 팬인 걸 알고 계셨다”며 “내가 팬이라고 말씀드리면 너무 부담스러워하실 것 같아서 연예인 마인드(?)로 대했는데 너무 아쉬웠다”고 고백해 웃음을 유발했다.

김종국은 장도연과 양세찬을 연결하는 중매에 나서 달라는 팬들의 요청이 많다며 “내 SNS로 양세찬과 장도연을 제발 커플 만들어달라고 팬들이 메시지를 보낸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절친 양세찬을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장도연은 한숨을 금치 못하는 리얼한 반응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장도연은 “서로 너무 가족 같은 사이다”라며 양세찬과 ‘찐친’임을 입증했다.

또 멤버들은 장도연이 조세호의 고백을 수년째 거절하고 있다며 남자 개그맨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가 있다고 전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어 멤버들이 “고백한 사람이 몇 명이냐 되냐”, “열 손가락 정도 되지 않냐”고 묻자 손사래를 치면서도 “다섯 손가락 정도는 된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

장도연이 출연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2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