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사회/일반
인천 송가인 콘서트 7월 9일 예정, 유쾌한 입담으로 많은 사람들과 소통 
  • 이서진 기자
  • 승인 2022.06.21 21:45
  • 댓글 0
포켓돌스튜디오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송가인이 각종 행사로 명불허전 ‘행사 섭외 1순위’임을 입증했다.

14일 송가인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송가인이 전국 투어 콘서트는 물론 각종 행사 스케줄을 소화하며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송가인은 지역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행사 무대에 오르며 섭외 1순위를 고수하고 있다.

송가인이 행사 섭외 1순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데에는 비결이 있다. 송가인은 신명나는 무대로 분위기를 펼치는가 하면 유쾌한 입담으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며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현장을 만든다. 더불어 송가인은 행사를 마친 후 행사장을 둘러싼 팬들과 눈높이를 맞추며 소통하는 모습으로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기도 한다.

송가인은 앞서 한 방송을 통해 “어느 지역을 갈 때마다 카페 같은 곳을 빌려 (팬들과) 소통을 하려고 만난다”라며 “저 보려고 멀리서 차타고 오시는데 노래만 하고 가면 좀 그렇다. 행사 끝나면 만난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지난 11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야외공연장에서 공연을 마친 송가인은 오는 7월 9일 인천 송도컨벤시아 등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