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사회/일반
싸이 청주 공연 취소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불성사”
  • 이서진 기자
  • 승인 2022.06.18 12:24
  • 댓글 0
피네이션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가수 싸이의 여름 공연인 ‘흠뻑쇼’ 청주 공연이 취소됐다.

싸이는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2022년 8월 27일 개최를 목표로 추진하였던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2 - 청주'(이하 '흠뻑쇼') 공연이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성사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최종적으로 공연 개최가 불발돼 죄송한 말씀을 전한다"며 "추후 더 좋은 공연으로 꼭 찾아가겠다"고 전했다.

싸이는 7월 9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을 시작으로 서울, 수원, 강릉, 여수, 대구, 부산에서 '흠뻑쇼'를 이어갈 예정이다.

청주 공연의 취소 사유는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최근 계속되고 있는 가뭄과 관련한 부정적 여론과 방역수칙 준수 문제와 연관이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다. 

이하 싸이 청주 공연 취소 SNS 글 전문.

2022년 8월 27일 개최를 목표로 추진하였던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22 - 청주' 공연이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성사되지 않았습니다.

충청도 지역에서의 공연 개최를 위하여 여러 곳에서, 많은 분들이 함께 애써주셨지만 최종적으로 공연 개최가 불발 되어 죄송한 말씀을 전합니다.

충청도 지역에서의 흠뻑쇼를 기다려 주시고, 기대해 주신 관객분들께 아쉬운 말씀과 마음을 전하며 추후 더 좋은 공연으로 꼭 찾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