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사회/일반
유지태 김효진 “첫 만남에 느낌 괜찮아 사귀자고 제안”
  • 이서진 기자
  • 승인 2022.06.17 00:45
  • 댓글 0
방송캡쳐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유지태 김효진 부부의 러브스토리가 방송을 통해 공개가 됐다. 

유지태는 지난 15일 방송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 '똑바로 살기' 특집에 출연했다.

9살, 4살. 두 아이의 아빠인 유지태는 “주말엔 가족들과 보내려고 노력하는 편이다”라며 “토요일에는 제 첫애 학원을 제가 보내고, 둘째도 같이 오면 키즈카페에 간다”고 밝혔다.

이어 유지태는 아내 김효진과 첫 만남에 대해 밝혔다. 유지태는 “김효진을 광고 촬영할 때 처음 만나 느낌이 너무 괜찮았다. 그 뒤로 각자 인생을 열심히 살다가 제가 먼저 사귀자는 제안을 했다”고 설명했다.

유지태는 “각자 솔로가 됐고, 이런 얘기 하면 안 되는데 사실 당시 아내가 소개받고 싶어 하는 사람이 따로 있었다”며 “그래서 대신 의사를 물어봐주겠다고 하고 그 친구를 만나 술자리를 했다”고 이야기를 풀어 나갔다.

그는 “친구에게 효진이를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는데 ‘내 스타일 아니야’라고 하더라. 순간 ‘너보다 천만 배는 더 낫다’고 생각했다”고 웃으며 “그 친구와 헤어지고 나서 탄 택시 안에서 김효진에게 나랑 사귀자고 고백했다”고 밝혔다.

유지태는 “당시 뉴욕에 있었던 김효진이 뉴욕으로 오면 생각해보겠다고 해서 하루 이틀 정도 후에 바로 뉴욕으로 갔다. 아내는 '어 진짜 왔네'라고 하더라. 효진이는 사실 제가 이상형이 아니었다”면서 “아무튼 제가 좀 고지식해서 선포했다. ‘3년 만나면 나랑 결혼하자’고 했었다”고 말했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