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사회
17일 단하루! 경기도 배달특급, 2만원 주문시 5천원 할인
  • 서인숙 기자
  • 승인 2022.06.16 22:10
  • 댓글 0

광명지역신문=서인숙 기자> 경기도주식회사는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오는 17일(금) 도내 19개 시군에서 ‘6월 지자체 특급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자체 특급의 날’은 배달특급을 활용한 소비 촉진을 위해 특정 날짜를 지정해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로, 소상공인과 소비자 상생을 목표로 하는 배달특급만의 특별한 정기 이벤트로 유명하다.

이번 이벤트 날짜는 6월 17일(금)로, 이천, 양주, 안성, 구리, 안산, 고양, 동두천, 의정부, 양평, 광명, 연천, 포천, 안양, 파주, 용인, 하남, 가평, 부천, 의왕 총 19개 시군이 참여한다. 앞서 평택은 지난 15일 특급의 날 이벤트를 실시했고, 여주는 오는 23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지자체 거주 소비자는 배달특급 앱 내 상단 배너를 통해 쿠폰을 내려받아 주문 결제 단계에서 간편하게 적용, 할인받을 수 있다. 쿠폰은 배달특급으로 최소 2만 원 이상 주문 시 5,000원을 할인해 주는 것이 골자로, 이벤트 당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쓸 수 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 3월 진행한 특급의 날 이벤트를 통해 당일 거래액이 평일 대비 약 2배 이상 급증하는 등 소상공인에게는 폭넓은 주문을, 소비자에게는 할인을 제공하며 윈윈(win-win) 효과를 거두고 있다.

회사는 올 6월 이번 특급의 날 외에도 3일부터 26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에 일부 지자체 소비자를 대상으로 ‘주말엔 배달특급’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며, 소비자 편익을 극대화할 방침이다.

한편, 배달특급의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는 배달특급 앱 내 상단 배너 게시판을 통해 더욱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광명지역신문, JOYGM

서인숙 기자  sis386@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