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지역신문> “예산·재정전문가로서 도민들의 세금 더 꼼꼼히 챙기겠습니다.”

이번 6.1 전국동시지방선거를 통해 경기도 파주시 제3선거구에 출마해 당선된 이용욱 당선인(더불어민주당)은 지난 8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제11대 경기도의회 의원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했다.

이용욱 당선인은 1972년 파주 출생으로 청주대학교 회계학과를 졸업하고 2005년 이용욱세무회계사무소를 개업, 17년 차 전문직 세무사로서 현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파주세무서 납세보호위원회, 파주세무서 국세심사위원회 등을 역임하는 등 예산·재정전문가로서 지역사회에서 활약하였다. 특히 파주시의회 제7대 시의원 출신으로 4년 간 시민의 손과 발, 눈과 입으로 일하면서 다양한 의정활동을 전개하였다.

이 당선인은 당선 소감에서 “예산·재정전문가로서 도민들의 혈세가 낭비되지 않도록 그 역할을 다할 것.”이라며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계층의 상처를 잘 아물 수 있도록 따뜻하게 어루만지는 도정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이를 위해 ▲야당역 출퇴근 시간 경의선 증량·증차 추진, ▲운정경찰서 신설 추진, ▲24시간 공공심야 어린이병원 유치 추진, ▲야당동 학교건립 추진, ▲대형 문화공연 콤플렉스 건립 추진, ▲운동3동 행정복지센터 조기착공 추진 등을 대표 공약으로 제시하였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