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지역신문> “남다른 추진력과 결단력을 가지고 의정활동 추진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번 6.1 전국동시지방선거를 통해 경기도 고양시 제1선거구에 출마해 당선된 변재석 당선인(더불어민주당)은 지난 8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제11대 경기도의회 의원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여, 정치인으로 힘찬 출발을 시작하였다.

변재석 당선인은 고양시태권도협회 기술전문위원이자 (사)한국유아태권도협회장으로서 2022년 고양세계태권도품새대회가 성공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또한 중국 상하이 태권도 지도자들을 대상으로 유아, 아동, 청소년 심리 기반 소통 방법에 대해 정기적인 강의를 진행하였으며, 국제대학교 경호보안학과 외래교수, 송호대학교 스포츠레저학과 겸임교수로 임용되어 대학에서 학생들을 가르쳤다.

당선 소감에서 “지지해 주신 분들에게 보답하고자 경기도민의 일꾼으로서 지역주민의 현안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앞으로의 의정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이를 위해 △ 노후화된 주거환경개선 사업 추진, △ 구도심 주차난 해소를 위한 공영주차장 확대, △ 발달장애인 돌봄 지원, △ 국도 39호선 하부공터 공영주차장 설치,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복지 지원 확대, 고양선 도래울역 설치 추진, 원흥복합문화센터 건립 추진 등을 공약으로 제시하였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