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사회/일반
'라디오스타' 비, 박진영에게 반항했던 에피소드 공개
  • 이서진 기자
  • 승인 2022.05.11 20:31
  • 댓글 0
사진 : MBC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11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 측은 'JYP라는 감옥(?)에 갇혔던 가수 비'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가수 비는 스승 박진영과 함께 일했던 시절을 떠올렸다. MC 김구라가 박진영에게 사랑받은 비결을 묻자, 그는 "주문하는 것이면 다 소화했다"라며 디테일한 부분까지 표현했다고 답했다.

이에 MC들은 박진영의 깐깐한 디렉팅이 힘들지 않았냐고 질문하자, 비는 "생각이 없었다. 나는 벌을 받고 있다고 생각했다"라고 답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어 그는 "갇혀서 벌을 받고 있다고 마인드 컨트롤했다. 그래서 딴짓할 생각을 아예 안 했다"라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비는 박진영에게 반항(?)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집 타이틀곡 '태양을 피하는 방법'의 시그니처인 선글라스 춤을 만들었을 당시, 박진영은 크게 반대하며 안무를 통째로 바꾸라고 통보한 것.

비는 박진영의 허락 없이 자신이 만든 선글라스 춤을 음악방송에서 선보였다고 밝혔다. 그는 "제 고집으로 건빵바지와 숏재킷, 크롭티를 입었다. 남자도 입을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설명했다.

비는 직접 준비한 안무와 의상으로 음악방송에서 1등을 차지한 뒤, 박진영의 반응도 들려줬다. 그는 "이제부터 모든 디렉팅은 네가 알아서 해도 되겠다고 전화 왔다"라고 밝히자, MC들은 "엄청 삐친 거다"라고 반응해 웃음을 안겼다.

또 비는 지난 2020년 발표한 '나로 바꾸자'로 박진영과 함께 활동했던 때를 언급하며 또 다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치솟게 했다.

한편 비와 박진영의 애증이 섞인 사제관계 비하인드 에피소드는 11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