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사회/일반
'별똥별' 이성경, 김영대에 설렜던 반전 과거 공개
  • 이서진 기자
  • 승인 2022.05.07 21:13
  • 댓글 0
사진제공=tvN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 이성경이 김영대에 설렜던 반전의 과거가 공개된다.

지난 '별똥별' 5회에서는 한별(이성경 분)이 대학시절 태성과 함께 학교 홍보모델 활동을 한 후 CC라는 오해를 받고 대학시절 내내 시달림을 겪었던 과거사가 공개됐다. 이 가운데 한별은 태성(김영대 분)이 자신을 감싸주기 위해, 홍보모델 영구계약을 조건으로 사건의 발단이 된 홍보책자를 전량 폐기시켰다는 사실을 알게 되며 태성을 달리 보기 시작했다. 극 말미 한별이 자신에게 기대 잠든 태성에게 설렘을 느끼는 모습이 그려져 향후 두 사람의 애정전선이 어떻게 뻗어나갈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 가운데 6회 방송을 앞둔 7일, '별똥별' 측이 한별과 태성의 달콤했던 과거의 한때를 스틸로 선 공개했다. 스틸 속 한별과 태성은 촬영장 백스테이지에 함께 있는 모습. 태성은 커피를 든 한별의 손을 덥석 잡고 한별이 쓰던 빨대를 스스럼없이 사용해 커피를 마시고 있다. 이에 양 볼을 발그레하게 붉힌 한별의 모습이 보는 이의 마음까지 콩닥거리게 만든다.

대기실 안 한별의 어깨에 기대 잠든 태성과 수줍게 미소 짓고 있는 한별의 모습도 포착됐다. 이 같은 한별-태성의 가슴 떨리는 순간이 본 방송에 어떻게 담길지 호기심이 생기는 한편 이처럼 태성을 의식했던 한별이 변하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새로운 핑크빛 의혹이 쏟아지는 한별-태성의 이야기에 궁금증이 상승한다.

'별똥별'은 7일 밤 10시 40분에 6회가 방송된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