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사회/일반
송가인 출연료 무료 ‘어버이날’ 온라인 특집쇼 기대만발
  • 이서진 기자
  • 승인 2022.05.07 20:53
  • 댓글 0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가수 송가인이 ‘어버이날’ 무료 온라인 공연으로 팬들을 만난다. 이에 송가인 출연료도 관심을 끌고 있다.

송가인은 7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를 통해 “5월은 가족의 달이고, 그중에서도 어버이날은 가장 특별한 날”이라며 “어느 곳에서나 누구나 볼 수 있는 공연에 의미를 두고 온라인 특집쇼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모두가 휴대전화와 컴퓨터 등을 통해 제 공연을 편하게 보셨으면 한다. 대한민국의 모든 부모님께서 제 노래를 듣고 즐거워하시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송가인은 어버이날 당일인 8일(일요일) 오후 9시 네이버 나우(NOW.)에서 방송하는 ‘송가인과 함께 하는 어버이날 특집-5월의 연가’(이하 5월의 연가)에 출연한다.

송가인은 ‘5월의 연가’에서 최근 발표한 정규 3집 ‘연가’의 타이틀곡 ‘비 내리는 금강산’을 비롯해 히트곡과 트로트 메들리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송가인의 어버이날 무료 공연은 더 생생한 현장감을 위해 밴드 라이브와 네이버 나우(NOW.)의 이머시브 사운드를 적용해 함께 진행한다. 멋진 공연을 위해 열심히 연습 중이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송가인은 ‘5월의 연가’ 방송 직후 네이버 바이브(VIBE)의 ‘파티룸’(보이스 팬미팅)에서 사전 신청을 받고 당첨된 500명의 팬들과 애프터파티를 즐길 예정이다.

바이브의 ‘파티룸’은 뮤직 스트리밍과 VoIP(Voice over Internet Protocol)를 결합한 서비스로, 파티룸이라는 온라인 소통방에 참여한 사람들이 함께 음악을 감상하고 실시간으로 음성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플랫폼이다.

한편 송가인이 무료 공연을 한다는 소식에 송가인 출연료도 주목을 받고 있는 바, 그녀의 출연료는 2020년 미스트롯 우승 후 행사 출연료가 3500만원까지 상승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