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지방자치
임혜자 광명시장 예비후보, "원팀으로 민주당 승리 위해 뛰겠다"
  • 장성윤 기자
  • 승인 2022.05.07 17:49
  • 댓글 0

광명지역신문=장성윤 기자> 더불어민주당 광명시장 후보 경선에서 패한 임혜자 예비후보가 5일 해단식을 갖고 원팀으로 민주당 승리를 위해 뛰겠다고 밝혔다.

임혜자 광명시장 예비후보

임혜자 예비후보는 “부족한 저를 믿고 뜨겁게 지지해주신 많은 분들게 패배의 아픔을 드렸다”며 “너무 큰 빚을 졌고, 평생 잊지 않고 두고두고 갚겠다”면서 지지자들에게 미안함과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그는 “경선에서 승리하신 박승원 후보께 축하드리며, 김윤호, 김기춘 예비후보의 지지와 응원에도 감사드린다”면서 “경선 결과에 승복하며, 선당후사의 정신으로 원팀이 되어 6월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함께 뛰겠다”고 말했다.

임혜자 예비후보는 “원팀이 되기 위해선 경선 과정에서 불거진 지지자들 간의 오해와 갈등, 서운함을 추슬러야 할 것”이라며 “서로 존중하고 하나로 뭉치도록 박승원 후보께서 최선을 다해주시리라 믿고, 저도 화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임혜자 예비후보는 “광명은 도약과 후퇴를 결정짓는 중요한 갈림길에 있고, 민주당은 변화와 쇄신을 요구하는 국민의 명령에 응답해야 할 엄중한 시기에 있다”면서 “저의 부족함으로 중도에 도전은 멈췄지만 시민의 권익과 광명발전, 민주당의 위기 극복을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책임을 다하며 늘 광명시민과 함께 하겠다”고 후일을 기약했다.

 

광명지역신문, JOYGM

장성윤 기자  jsy@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성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