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사회
김범구 변호사, 중소기업 수출 고민 무료상담서울산업진흥원 TRADE ON, 수출자문이벤트 신청하세요!
  • 광명지역신문
  • 승인 2022.01.17 22:52
  • 댓글 0

광명지역신문> 무역분쟁보감의 저자인 김범구 변호사가 무역기업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비대면 상담(zoom)을 1월 24일부터 1월 25일까지 이틀간 진행한다.

서울산업진흥원(SBA)의 비대면 수출 플랫폼 'TRADE ON'가 2022년 임인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무역관련 법률전문가 수출자문 이벤트'는 무역 실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범구 변호사는 KOTRA, 한국무역협회, 전략물자관리원 및 한국무역보험공사 등의 굵직한 무역 유관기관에서 컨설팅과 강의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무역 전문변호사다. 그는 그간 연구내용과 경험을 토대로 중소기업의 해외마케팅, 수출물류/통관, 해외인증, 계약 등 수출업무 전반에 관한 자문을 할 예정이다.

무료상담을 원하는 기업은 1월 17일(월)~1월 21일(금)까지 5일간 TRADE ON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https://tradeon.kr/user/export/consultList.do) / 자세한 문의는 트레이드온(TRADE ON) 운영사무국(02-6954-1350~1)

 

광명지역신문, JOYGM

광명지역신문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광명지역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