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복지
광명시체육회 성과보고회 개최...관내 체육인 후원키로유상기 회장, "코로나19로 많은 것 보여주지 못해 송구...지역체육발전 이끌 것"
  • 서인숙 기자
  • 승인 2021.12.30 23:37
  • 댓글 2

광명지역신문=서인숙 기자> 광명시체육회 성과보고회가 지난 29일 광명역사 컨벤션웨딩홀에서 열렸다. 이날 성과보고회에는 박승원 광명시장, 양기대 국회의원을 비롯해 지역체육인 등 90여명이 참석했다.

유상기 회장은 송년사를 통해 "민선 1기 체육회장으로서 큰 포부를 가지고 시작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체육활동이 제한돼 많은 것을 보여주지 못하여 송구스럽다"며 "다가오는 2022년 임인년에는 체육인 간 화합을 이끌어 지역 체육발전 및 코로나가 계절성 감염병처럼 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박승원 시장은 축사를 통해 "광명시 체육인들을 위해 준비된 시설이 여전히 부족하다"며 "더 많은 시설 및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성과보고회에서는 각 종목별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단과 감독, 코치진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입상한 선수 및 단체와 감독, 코치진에게 표창패와 포상금이 수여됐다.

또한, 광명시체육회는 지난 5월 민선1기 광명시체육회장 취임식에서 기부받은 3천만원을 어려움에 처한 관내 체육인들을 위해 후원키로 결정했다.

 

 

광명지역신문, JOYGM

서인숙 기자  sis386@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