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사회/일반
임창정 코로나 완치 “저로 인해 속상하셨을 분들께 죄송”
  • 이서진 기자
  • 승인 2021.11.20 13:58
  • 댓글 0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가수 임창정이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

19일 임창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모로 걱정 끼쳐드리게 돼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팬 여러분들, 동료, 가족 등 저로 인해 속상하셨을 많은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올린다"며 사과의 글을 올렸다.

이어 "인생을 살며 그간 수없이 많은 선택과 결정이라는 것을 하며 살아왔거늘, 왜 이 나이를 먹고도 이토록 어리석고 현명하지 못한 처신을 했는지 너무나도 저를 지켜보는 많은 분들과 가족에게 미안할 따름"이라고 밝혔다.

임창정은 또 "많은 분들께서 주신 쓴소리와 채찍 잘 기억하고 명심해 실망 시켜드린 것보다 두배, 세배로 다시 미소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며 살겠다"며 "지난 긴 시간을 이제 겨우 이겨내며 위드 코로나 시대로 가는 이 엄중하고 진지한 시기에 모범을 보여야 할 사람이 도리를 못하고 찬물을 끼얹고 정신 못차리고 있었다는 것. 참으로 바보 같은 이 모습이 너무나 창피하고 속상하다"고 적었다.

마지막으로 임창정은 “이 고단한 날들로부터 어서 빨리 우리 모두 웃을 수 있도록 앞으로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다하며 살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임창정은 지난 9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전날인 이지훈 결혼식에 참석해 축가를 받았던 그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의 중심에 선 바 있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