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사회/일반
'전참시' 유세윤, 판박이 아들 깜짝 출연! 아빠의 상황극에 돌직구 입담 '폭소'
  • 이서진 기자
  • 승인 2021.10.02 13:10
  • 댓글 0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유세윤이 모닝 루틴을 공개한다.

10월 2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72회에서는 배우 송진우 매니저 유세윤의 수상한 모닝 루틴이 그려진다.

이날 유세윤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요가를 시작한다. 발가락 요가 양말에 향초와 인센스까지 태우며 프로 요가인의 모습을 드러낸다. 유세윤은 우아하게 요가를 하는가 싶더니, 이내 시뻘게진 얼굴로 진땀을 흘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유세윤의 모닝 루틴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힘겹게 요가를 마친 유세윤은 아보카도 먹방을 이어간다. 하지만 어설픈 아보카도 손질로 출연진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는데. 딱딱한 아보카도 씨앗을 칼로 잘라내려 한 것.

심지어 유세윤은 후숙이 덜 된 딱딱한 아보카도를 씹어먹기까지 했다고. 어딘가 수상한 유세윤의 모닝 루틴에 모두가 박장대소를 터트렸다는 후문. 과연 유세윤의 우아한(?) 모닝 루틴의 비밀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는 유세윤의 판박이 아들 민하가 깜짝 출연한다. 민하는 아빠 유세윤의 난데없는 모닝 루틴에 당황하는가 하면, 시도 때도 없이 펼쳐지는 상황극에 돌직구 입담을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길 예정.

유세윤 모닝 루틴의 진실을 확인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72회는 10월 2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