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사회/일반
‘생활의 달인’ 숨어있는 떡볶이 성지, 서대문-부천-중랑구 떡볶이 집 소개
  • 이서진 기자
  • 승인 2021.09.04 13:15
  • 댓글 0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지난 30일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 숨어 있는 떡볶이 성지, 차박 달인, 이사 달인이 소개됐다. 

은둔식달, 숨어 있는 떡볶이 성지, 서대문-부천-중랑구

전국 방방곡곡 숨어 있는 떡볶이 달인들을 찾아온 생활의 달인. 이번에는 수도권에 숨어 있는 떡볶이 성지를 찾아보았다. 떡볶이 하나만으로 일대를 평정한 가게들답게 한 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고 소문이 자자하다. 

차박 달인 

어떠한 환경에서도 차박이 가능하다는 진정한 고수 장미야 (女 / 34세) 달인. 달인에겐 절대 무시할 수 없는 강력한 능력이 있다. 민물, 바다, 루어, 찌 다양한 낚시를 모조리 섭렵해 수준 높은 낚시 실력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상황에 따라 최소한의 장비로 버티며 차박을 하기도 한다.

이사 달인 

대구의 한 이삿짐 운반 업체. 믿을 수 없는 괴력으로 모든 가전, 가구를 번쩍 옮겨버리는 이사의 달인이 나타났다. 80kg이 훌쩍 넘는 냉장고는 기본이요, 세탁기, 피아노, 장롱 등 그 어떤 커다란 짐도 손쉽게 들어 올리는 이혜락 (男 / 38세 / 경력 8년) 달인이 바로 그 주인공. 성인 남성 둘이 붙어도 옮기기 어려운 대형 가전도 무게중심을 이용해 가뿐히 들어 올릴 뿐 아니라, 차가 지나가기 어려운 좁은 골목길도 달인만의 놀라운 균형감각으로 통과해버린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