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지역신문=오미혜 기자] 경기도의회 임창열 의원(더민주, 구리2)은 28일 구리 시청에서 안승남 구리시장, 이강일 윤호중 국회의원 보좌관, 김형수 구리시의회 의장, ㈜베셀 이항주 대표이사, 장수용 대한노인회 구리시지회장, 이상희 구리시 종합사회복지관장, 김재현 구리시 장애인복지관장, 김종규 구리시 보훈·향군단체협의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마스크 30만 장 기증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증받은 KF-94 마스크 30만 장은 2억 7천여 만원에 상당하며 대한노인회 구리시지회(경로당 128개소), 구리시 장애인복지관, 실버인력뱅크, 시니어클럽, 노인일자리 참여자 등 관내 취약계층과 사회복지시설 13개소에 배부될 예정이다.

이날 마스크를 기증한 ㈜베셀 이항주 대표는 “사회적 약자, 취약 계층을 지원하는 기업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사회 공헌 프로젝트로 후원과 기증을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에 임창열 도의원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어려운 이웃과 기관단체에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우리 모두가 하루빨리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는 것을 앞당기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따뜻한 배려의 후원 문화를 정착시켜 더불어 함께 행복한 밝은 사회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