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닥터시드 샴푸'에 대한 문제가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통해 공개됐다.

13일 출제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닥터시드 1000원 특가,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ㅇㅇㅇㅇml 샴푸를 포함한 베스트 아이템 12개 품목을 1000원 균일가로 판매합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해당 돈버는퀴즈의 정답은 '1000'이다.

두 번째 퀴즈는 "천연샴푸 1위 닥터시드! 닥터시드는 자연유래 성분을 담은 천연샴푸로 2020 ㅇㅇㅇㅇㅇㅇ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ㅇ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ㅅㅂㅈㅁㅈㄷ"이고, 정답은 '소비자만족도'이다.

세 번째 퀴즈는 "닥터시드 올해의 헤어케어 브랜드 선정! 닥터시드는 랄라블라 2020 연말결산 ㅇㅇㅇㅇ 분야 올해의 헤어케어 브랜드로 선정되었습니다. 초성힌트 ㅊㅇㅅㅍ"이고, 정답은 '천연샴푸'이다.

네 번째 퀴즈는 "최근 출시된 닥터시드 워터 트리트먼트와 헤어픽서에는 강한 생명력을 지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와 모발을 효과적으로 보호해 줍니다. 진정 효과로 스킨케어에서도 자주 사용되는 이 성분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ㅇㅅㅊ)"이고, 정답은 '어성초'다.

캐시워크 앱을 통해 응모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 정답자에게는 최대 1만 캐시가 부여된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