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사회/일반
'연참3' 이유비, “인기 많았던 전 남자친구 앞에서 쿨한 척 했다”
  • 이서진 기자
  • 승인 2021.01.12 09:43
  • 댓글 1
KBS Joy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연애의 참견' 최초로 스페셜 MC가 본인이 출연한 드라마를 직접 참견한다.

오늘(12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이하 연참3)' 54회에는 배우 이유비(1990년 출생 나이 32세)가 드라마에서 열연하는 것은 물론 직접 스튜디오에 등장, 스페셜 MC로 활약해 특별함을 더한다.

이날 '연참3'에서 이유비는 "평소에 '연애의 참견'을 좋아해서 참여하게 됐다"라면서 "대본을 봤는데 고민녀가 예전의 나와 너무 비슷해서 무조건 하겠다고 했다"라고 털어놓는다. 이유비는 인기 많았던 전 남자친구를 떠올리며 "그 앞에서 쿨한 척했는데 사실 난 쿨하지 못 한 사람"이라고 고백해 이유비의 연애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유비의 공감을 산 이번 주 '연참' 드라마는 인기 많은 남자친구에게 맞춰주기 위해 1년째 쿨병을 연기하고 있는 고민녀의 사연이다. 고민녀와 남자친구는 헬스 트레이너와 회원으로 만나 사랑을 키워 가는데, 남자친구의 인기 관리를 위해 비밀연애를 하게 된다.

고민녀는 남자친구가 여자 회원들에게 친절하더라도 비즈니스일 뿐이라며 이해해 주는 척하지만, 사실 남자친구와 여자 회원들이 어울릴 때마다 속이 뒤집힌다.

쿨한 척하는 고민녀의 모습을 보며 주우재는 "상대방의 이성문제를 트집 잡으면 내가 지는 느낌이라 화를 내기 힘들다"라며 이해하고, 곽정은은 "한숨이 난다. 원래 모습을 감추고 다른 모습으로 사는 건데 불만이 쌓일 수밖에 없다"라고 말한다. 한혜진 역시 "오늘 사연에 공감하는 사람 엄청 많겠다"라며 고개를 끄덕인다.

하지만 참고 있는 고민녀에게 돌아온 건 남자친구의 선 넘는 행동이라고. 여기에 불안해진 고민녀 역시 결국 건드리지 말아야 할 것까지 건드리게 되는데, 이런 두 사람 모습에 곽정은은 "그동안 쌓아온 게 와르르 무너졌다"라며 안타까워하고, 서장훈은 "남친이 고민녀를 많이 좋아한다면 귀엽게 보고 넘어갈 거고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다면 헤어지는 이유가 될 것"이라고 예고한다.

과연 자신의 본 모습을 숨기고 남자친구와 연애를 하던 고민녀는 진정한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그 결말이 공개될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3' 54회는 오늘(12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www.kbs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연애의 참견 시즌3'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rds 2021-01-12 11:55:16

    평소 이유비씨 정말 잘보고 있었는데 제가 좋아하는프로그램에 나온다니 너무 재밌을거같아요 활동도 기대하고응원많이하고있을게요화이팅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