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돈버는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에 21일 토요일 오후에 올라와 있는 돈버는퀴즈의 정답을 공개한다.

‘SC제일은행’ 문제는 “다양한 추가거래에 따른 실적을 반영하여 높은 우대금리를 제공 하는SC제일은행 OOOOOOO은 모바일뱅킹 전용적금입니다. 캐시워크를 통한 가입자 모두에게 스타벅스기프티콘을 제공 하는OOOOOOO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 :ㅁㅂㅇㅇㄷㅈㄱ)”이다.

정답은 '모바일우대적금'이다. 

‘성분에디터 블프세일’ 문제는 “성분에디터의 두가지 원칙은 좋은성분과 ㅇㅇㅇㅇㅇ입니다. 그저 좋은 성분들을 섞기만 하는 것이아니라, 가장 ㅇㅇㅇㅇㅇ를 내기 위한 최적의 밸런스르르 찾아 냅니다.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ㅎㅅㅎㅎㄱ)"이다.

정답은 ‘확실한효과’이다

‘JD스포츠 블랙 프라이데이’ 문제는 "JD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전의 첫번째 할인 상품은 나이키 에어 ㅇㅇㅇㅇㅇ 2020FK우먼스 입니다. 초성힌트 : ㅂㅇㅍㅁㅅ"이다.

정답은 '베이퍼맥스'이다. 

‘닥터와이즈 치약’ 관련 문제는 "닥터와이즈는 양치 후 텁텁함없이 상쾌함만 남도록 ㅇ가지 복합 향 원료를 사용한 퓨어덴트치약을 출시했습니다. 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5’이다.

돈버는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 캐시가 적립이 된다. 응모는 캐시워크 앱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