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사회/일반
'놀면 뭐하니?' 유재석 김종민, 김치와 라면 두고 치열한 '잔소리' 대격돌... 김종민의 라면 '충격 레시피' 뭐기에?
  • 이서진 기자
  • 승인 2020.11.21 13:35
  • 댓글 0
'놀면 뭐하니?'

[광명지역신문=이서진 기자] MBC '놀면 뭐하니?' 본캐 유재석과 김종민이 김치와 라면을 두고 치열한 '잔소리' 대 격돌을 펼친다. 두 사람은 김장 김치 재료 준비 과정부터 버무리기까지 서로를 향한 잔소리를 쏟아내는가 하면 김장 김치와 찰떡 궁합인 라면 끓이기에서도 의견차를 보였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과연 '김치의 정석'을 보여준 주인공은 누구일지, 또 ‘라섹’에 대적할 ‘라면의 달인’ 김종민의 특급 레시피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늘 2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본캐 유재석과 신박기획으로 깊은 인연을 맺은 정재형-김종민이 함께한 은혜 갚기 '김치 배송'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장 김치를 담그기 위해 작업복(?)으로 갖춰 입은 유재석, 정재형, 김종민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종민은 '1박 2일'을 통해 쌓은 김치 담그기 경력을 내세우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부캐 '라섹'으로 라면부터 다양한 밑반찬을 섭렵한 유재석도 김장 김치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며 두 사람 사이 팽팽한 대결 구도가 형성됐다고. 김종민은 김치의 속 재료인 무를 준비하면서 무채의 길이와 속도를 두고 잔소리 선재 공격을 시작했다.

양념을 만든 후 김치를 버무리는 단계에서는 유재석은 "이게 기술이에요"라며 김치 속을 가득 채우는 꼼꼼함으로 역공을 이어갔다. 두 사람의 김치 중 '김치의 정석'을 보여준 주인공은 누구일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직접 담근 김장 김치와 함께 라면을 끓여 먹는 시간도 가졌다. 예능계에서 라면하면 빠질 수 없는 '라섹'과 김종민 사이 또 한 번 신경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김종민이 뜻밖의 오점(?)을 남겼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가 라면 물을 올리던 중 '550ml x 4' 계산을 못해서 가장 기본인 물 조절에 실패한 것.

당황하던 김종민은 예상을 뛰어넘는 '충격 레시피'로 라면을 살려내 멤버들의 폭풍 먹방을 끌어냈다고. 과연 김종민의 라면을 살려낸 '특단의 조치'는 어떤 것일지, 그 맛은 어땠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세 사람을 도와 주기 위해 현장에 '김치를 못 먹는(?)' 특별한 손님도 합세했다. 그는 김치 담그기보다 '재취업'에 흑심을 품고 마치 이력서를 내는 듯한 열띤 토크를 펼쳐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자존심을 건 유재석과 김종민의 잔소리 대 격돌 현장은 오늘 21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올 한 해 '부캐' 신드롬을 일으켰다. 코로나 시대에 잃기 쉬운 웃음과 따스한 위로를 동시에 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서진 기자  webmaster@joygm.com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