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사주닷컴
▲ 출처=사주닷컴

[쥐띠]

쥐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8, 10, 12, 19, 35, 38’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1996년생, 뜻밖의 실수로 기분이 상하겠군요. 실수도 경험이라고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친구나 연인과의 만남에는 행운이 따르니, 소개팅에서 멋진 이성을 만날 수도 있겠군요.

1984년생, 오늘 같은 날은 "최선"이 답이 아닐 수 있겠군요. 마음에 상처를 받지 않기 위해서는 일보 후퇴하는 여유를 가지세요. 주변의 도움도 필요하니 귀를 기울이고 슬기롭게 움직이세요.

1972년생, 대인관계에서 어려움이 생길 수 있군요. 열정적인 혈기와 시비를 자제하고, 여유로운 자세로 일 보 양보하는 자세가 중요해요. 사랑하는 사람과도 감정 싸움은 피하는 것이 좋겠군요.

1960년생, 기분이 저조하고 컨디션이 저조하군요. 나의 고민을 하소연 할 곳이 없네요. 혼자 만의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을 모색해 보세요. 과다한 지출이 예상되니 쇼핑이나 유흥을 조심하세요.

1948년생,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계획했다면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겠어요. 물론 기대가 큰 만큼 실망도 크겠지만 오늘만큼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휴식을 취하는 것이 더 도움이 돼요.

1936년생, 이런.. 진행하는 일마다 실수를 반복하게 되네요. 이런 상황에서 앞으로 더 나아가려 한다면 독이 될 수 있으니 한 발자국 물러나서 마음을 비우고 또 다른 기회를 기다리세요.

[소띠]

소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7, 15, 23, 27, 40, 41’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1997년생, 말이 통하지 않는 사람과 대화하느라 지치고 힘든 하루예요. 오늘은 나의 본업에 충실하세요. 집중력이 높아지고 막혀있던 문제도 술술 풀리니, 학업운이 매우 좋은 날이에요.

1985년생, 오늘은 시작과 끝이 같아야 결실을 맺을 수 있겠군요. 그러므로 공부든 일이든 마무리가 아주 중요하니 한눈 팔지 마세요. 친구나 애인과의 만남은 잠시 뒤로 하고 나의 일에 집중하세요.

1973년생,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군요. 소식은 예정보다 늦어졌으나 분명 반가운 소식이예요. 나의 진가를 발휘하고 인정을 받게 되는 그런 기분 좋은 날이군요.

1961년생, 상승세를 타고 있으니 매매와 계약 성상 등에서 상당히 좋은 결과가 기대되는군요. 순발력을 동원해서 최선을 다해보세요. 다만 유흥이나 돈 거래로 인한 마음고생을 조심하세요.

1949년생, 예고 없이 주변에서 문제가 일어날 수 있지만 큰 문제없이 서로의 뜻이 맞을 거예요. 결정한 일에는 주저하지 말고 자신의 생각을 이어나가야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1937년생, 오늘따라 가족들과 대화를 이어가기 힘드네요. 대화가 이어지다 보면 배가 산으로 가는지 바다로 가는지 머리 아플 수 있으니 마음속으로 결정을 내린 후 가볍게 이야기를 나누세요.

[호랑이띠]

호랑이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10, 19, 23, 28, 32, 35’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1998년생, 오늘은 자제력이 떨어지니, 돈을 낭비하거나 이성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학생은 수업을 성실하게 듣고, 일찍 귀가하는 게 좋아요.

1986년생, 와우~ 주변에 이성친구들이 따르고 기분 좋은 상황이 전개되겠군요. 소심함은 금물! 좀 더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내가 원하는 이성과 해피한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1974년생, 여행하기 매우 좋은 날이군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미팅이나 여행을 하는 도중, 귀인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사람과의 약속을 더욱 귀하게 여기세요.

1962년생, 오랜 만에 동창 들을 만나서 정다운 술자리를 마련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옛 추억의 즐거움이 잘 어울리는 날 이네요. 경쟁과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1950년생, 내 의견만 강요하지 말고 상대방의 말에 귀 기울여 조금만 양보한다면 훗날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의견 조율이 힘들 수 있지만 미래를 위한 오늘이 되도록 노력해보세요.

1938년생, 뜻하지 않은 지출이 일어날 수 있어요. 오늘은 가급적 외출하지 말고, 집에서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밀린 청소를 하며 마음을 편하게 정리하면 도움이 될 거예요. 긴장하지 마세요.

[토끼띠]

토끼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4, 21, 22, 29, 31, 39’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1999년생, 생각한 대로 모든 일이 척척 풀리는 날이에요. 노력 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인기가 많아지고, 이성운이 따르는 멋진 하루예요.

1987년생, 오늘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없어요. 그러므로 스스로 독립적으로 움직이세요. 무엇이든 혼자 해결할 수 있다는 신념으로 움직이면 생각지도 못한 행운을 얻게 될 거예요.

1975년생, 몸과 마음이 상쾌하니 무슨 일이든지 문제가 없겠군요. 평소에 계획했던 일 들을 소신 것 진행해 보세요. 나를 따르는 사람들이 주변에 모이고 인정 받는 하루가 연출 될 거예요.

1963년생, 타인의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무조건 경청하고 아량을 베풀어야 해요. 나의 이익과 경쟁심을 뒤로 하고 인간적인 면을 보여준다면, 진행해 온 계약과 거래도 성사될 거예요.

1951년생, 어머나, 오늘은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겠네요. 귀인은 애써 찾으려 하지 않아도 당신 곁에 있으니 조급한 마음은 비우고 긴장을 푸세요. 좋은 성과를 기대해도 좋아요.

1939년생, 우와~ 원하는 대로 일이 진행되니 걱정할게 하나도 없어요. 이런 날은 가벼운 마음으로 외출하는 것이 좋아요.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용띠]

용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3, 6, 9, 17, 43, 46’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2000년생, 친구와 형제간에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늘 말을 조심해야 해요. 사소한 일에도 오해가 생길 수 있어요. 오늘은 공부나 해야 할 일에 집중하는 게 좋아요.

1988년생, 오늘은 충동적으로 움직이거나 사사건건 시비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친구들과의 싸움은 절대 금물! 책상을 정리하거나 취미 활동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것이 좋겠군요.

1976년생, 갑작스러운 이별 수가 따르네요. 화가 나는 일이 생긴다 하더라도, 오늘 만큼은 언행을 조심 하세요. 판매, 발표, 시험 운은 대체적으로 좋으니 자신의 일 에 시간을 투자 하세요.

1964년생, 왜 이렇게도 내 마음을 몰라 주는 것일까? 전혀 엉뚱한 감정으로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군요. 가까운 사이일수록 언행을 조심하고, 진정성 있는 대화를 시도해 보세요.

1952년생, 정말 아쉽게도 애타게 기다렸던 소식은 오지 않고 일거리가 늘어나 점점 바빠질 것 같네요. 이럴 때일수록 여유롭게 일정을 조율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1940년생, 앗, 자녀의 일로 걱정이 생길 수 있어요. 이 일로 배우자와 다툴 수 있으니 대화를 할 때 부드럽게 이야기할 수 있도록 신경 쓰세요.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뱀띠]

뱀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8, 17, 20, 26, 38, 39’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2001년생, 감기를 조심하세요. 승부욕과 책임감으로 공부와 일에 모든 시간을 투자하면, 컨디션이 나빠질 수 있어요. 휴식을 통해 재충전하는 시간이 필요해요.

1989년생, 현재 자신에게 처해진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군요. 도움 받을 만한 사람도 주변에서 찾아 보기 힘드네요. 잠시 나만의 시간을 만들고 새로운 플랜을 만들어서 내일을 도전해 보세요.

1977년생, 이성으로부터 고백을 듣게 되더라도, 순간의 감정에 치우치지 마세요. 삼각관계의 위험에 빠질 까 두려운 상황이군요. 이성 간의 사랑보다는 나의 일 을 우선으로 생각하세요.

1965년생, 성급히 서두르면 오히려 손해를 보게 될 거예요. 자만 하지 말고 주변의 조언을 귀담아 들으세요. 지나친 이윤 추구는 오히려 손실을 얻게 될 수 있으니 과도한 욕심을 버리세요.

1953년생, 얼어붙었던 땅이 녹아 따스한 기운이 감도는 하루가 될 것 같아요! 소송 중이라면 승리할 운이에요. 그러나 상대방을 얕본다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1941년생, 오늘은 도보 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네요. 차량 이동 중 사고가 있을 수 있으니 이에 대비하세요. 어느 때보다 차량 정비에 신경 써야 할 거예요. 조심 또 조심하세요.

[말띠]

말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3, 9, 10, 13, 21, 23’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1990년생, 힘든 일이 있다 해도 포기는 절대 금물! 친구나 선배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해결해 나갈 수 있어요. 생각보다 빠르게 문제가 해결되고 성적이 오르는 등 좋은 일들이 생겨날 거예요.

1978년생, 친구나 직장 동료들과 술 한 잔을 마시면서 좋은 시간을 가져보세요. 대인 관계가 원만하게 진행될 거예요. 이성간에도 나를 매력적으로 어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네요.

1966년생, 변화와 발전이 따르는군요. 순리대로 사업을 진행해 나간다 하더라도 문제가 없겠군요. 주변을 돌아보고 지나친 욕심을 부리지 마세요. 행복을 나의 가정 안에서 찾으세요.

1954년생, 가까운 산에 오르면서 긴장을 풀기에는 아주 좋은 날인 것 같네요. 잠깐이라도 시간을 내서 가벼운 등산을 하는 것이 좋겠어요. 남쪽에 있는 산이 좋으나 타박상을 조심하세요.

1942년생, 오늘 당신의 운이 순조로우니, 부드러운 바람에 돛을 단 듯 순탄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지금까지 생각만 해왔던 일들을 이루는데 전혀 문제없는 하루가 될 것 같네요.

[양띠]

양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14, 15, 22, 31, 37, 43’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1991년생, 계획하고 진행하는 일들에 장애가 예상되는군요. 주변에 당신을 도와줄 사람도 없네요. 스스로 독립적으로 움직이고 노력으로 승부를 걸어보세요. 오늘은 나 자신을 믿고 움직이세요.

1979년생, 몸의 건강 상태가 저조하군요. 그로 인해 추진력이 저하되고 자신감도 현저하게 떨어질 수 있겠군요. 내일을 기약하며 경쟁을 뒤로하고, 심리적인 안정을 취하세요.

1967년생, 내 연인이 아닌 다른 이성을 만가게 될 수 있으니,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세요. 유흥이나 쇼핑 등으로 인한 과소비가 예상되니 사전에 예방해야 하겠군요.

1955년생, 오늘은 아무리 계획을 세운들 부처님 손바닥 안에서 맴돌 수밖에 없는 운이 강해요. 머리를 어지럽히는 일은 오늘은 잊으세요. 조급해하기보다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아요.

1943년생, 그동안 계획했던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하지만 포기하기는 아직 일러요. 동족에서 귀인을 만나 문제를 해결해줄 것이니 조급해하지 말고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해요.

[원숭이띠]

원숭이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5, 7, 11, 21, 26, 36’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1992년생, 오늘 따라 유난히도 상대방의 얼굴에 잡티가 많이 보이네요! 애정 전선에 살짝 먹구름이 끼어 있어, 현실적으로 정신이 번쩍 들지도 몰라요. 후회와 갈등이 따르는 하루이군요.

1980년생, 애정 전선에 문제가 생겼군요. 상대가 나의 마음을 헤아려 주지 못하네요. 나의 본 업에 충실하세요. 오늘은 이성이 아닌 동성 간의 만남에서 위로와 유용한 정보를 구할 수 있어요.

1968년생, 사업상의 일은 평이한 날이나 가정내에 신경 쓸 일이 생기겠군요. 시간을 쪼개서라도 집안의 문제 점을 찾아 해결해 보세요. 진정한 행복감은 나의 가정 내에 깃들어 있으니까요.

1956년생, 오늘 어떤 일을 하던 뚜렷한 성과를 기대하기는 어려워요. 당신이 애타게 기다리는 소식은 좀 더 시간이 필요할 것 같네요. 쉽지 않겠지만 마음을 비우고 집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1944년생, 가족을 위한 배려가 좋지 않은 결과로 나타날 수 있어요. 지금은 각자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훨씬 도움이 되겠네요. 자식과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부드럽게 대화하세요.

[닭띠]

닭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1, 4, 16, 17, 19, 29’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1993년생, 나의 매력이 최고인 하루이군요. 그동안 짝 사랑했던 이성과의 만남이 예상되는 군요. 행운의 여신도 무심치 않으셨네요! 오늘 멋진 만남을 만들어 보세요.

1981년생, 모든 면에서 평범 하나 애정 운이 최상이군요. 주위의 도움을 얻어 소개를 받거나, 연인은 결혼 할 운도 따르네요. 사랑으로 인해 세상이 아름다워 보이고 가슴이 뛰겠군요.

1969년생, 화합의 날이군요. 누구를 만나든지 자연스럽게 대화가 진행되고, 비즈니스 등 모든 거래가 잘 해결 되겠네요. 사랑하는 사람과의 짜릿한 데이트도 예상되는 군요.

1957년생, 어머, 메마른 가뭄 끝에 반가운 빗소리가 들리니 지금까지 했던 노력이 빛을 바라는 날이 되겠네요. 방심은 금물! 끝까지 긴장을 놓지 말아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1945년생, 사랑의 기운이 싹트는 날이에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이 아닐까 싶네요! 주변 사람들을 챙기며 나도 점검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서로에게 도움이 될 거예요.

[개띠]

개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21, 22, 28, 30, 35, 42’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1994년생, 오늘은 상대가 누구이든 말 싸움을 시작하지 마세요. 그로인해 생각지도 못했던 시비가 생길 수 있어요. 중요한 만남이 아니라면 오늘은 학업에 열중하는 것이 본인에게 이로울 거예요.

1982년생, 지출이 늘어나고 생각지도 못한 사건, 사고가 생길 수 있겠군요. 특별한 경우를 제외 하곤, 타인 과의 만남을 자제하는 것이 좋겠어요. 일찍 퇴근해서 가족과의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1970년생, 나 자신에겐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으니 문제가 심각하네요. 선행을 베풀고도 인정받지 못하는 상황이군요. 현실적인 대안을 찾고 나의 본 업과 이윤 추구에 집중하세요.

1958년생, 별다른 일 없이 가뿐하게 보낼 수 있는 날이에요. 혹시 계획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오늘 실천하는 것이 좋아요. 건강과 금전적인 면에서 상당한 도움을 받을 수 있군요.

1946년생, 한 번 참을 거, 두 번은 못 참나요? 서로 감정이 좋지 않아 목소리를 높일 수 있어요. 다툼으로 인해 상처를 주는 것보다 상대를 이해하고 참는 것이 앞으로 관계에 더 좋아요.

[돼지띠]

돼지띠의 오늘 로또 복권 행운의 숫자는 ‘3, 4, 21, 31, 38, 43’ 이고, 연도별 운세는 다음과 같다.

1995년생, 주변의 사람들로 인해 고생을 할 수 있겠군요. 작게라도 돈을 빌려주거나 내 비밀을 절대 발설하지 마세요. 오늘은 대인관계 보다는 학업이나 내 일에 충실하세요.

1983년생, 오늘은 무엇을 하든 대가를 바라지 마세요. 내일을 기약하며 소신껏 성실하게 나의 일에 전력 투구 하세요. 차후 당신의 능력을 인정 받게 되고, 반드시 좋은 결과 물을 얻게 될 것이니까요.

1971년생, 타인 과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군요. 마인드 컨트롤에 힘쓰고, 나의 능력을 멋지게 보여주세요. 심 적인 스트레스는 있으나 자신감과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날이니까요.

1959년생, 새로운 인연이 필요해요. 지금 만나고 있는 인연은 재혼의 상대로 적절하지 않군요. 미련이 남는다면 어쩔 수 없지만 상대와 잘 맞지 않는다 생각된다면 일찍 정리하는 것이 좋아요.

1947년생, 일이 힘들고 어렵게 진행되니 소득 또한 별 볼 일 없겠네요. 노력에 비하면 대가가 작다고 생각될 수 있겠군요. 하지만 먼 미래를 보면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으니 기운 내세요!

저작권자 © 광명지역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